소유권 전환의 조건인 1만 6천 달러 헌금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소유권 전환의 조건인 1만 6천 달러 헌금

*선생님은 빚을 지면서 이 일을 하고 있어요. 8년 동안 통일교회 부도난다고 세계적으로 소문이 나 있어요. 이제나저제나 하면서 사탄이 그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구요. 그런 한계 상황을 여기까지 끌고 왔어요. 의지해 온 일본이 반역자, 어머니로서 반역자가 되어 버렸어요. 아버지 나라 한국도 반역자가 돼 있어요. 한국은 지금 뿌리가 잘렸어요. 마찬가지로 일본도 해와 국가의 뿌리가 잘릴 판국이에요. 심정적으로는 모두 선생님과 떨어져 있어요. 일본 여자라 하면 주야로 선두에서 기도하는 모습이 연상되지만, 지금은 일본 여자의 모습이 희미해져 갑니다. 충성을 다하던 그 얼굴 모양이 사라져 가고, 이름마저도 기억에서 잊혀져 간다구요.

어떻게 변명하려들지 말라구요. 무얼 가지고 돌아갈까가 아니라구요. 반대로 생각해야 해요. 에덴의 축복 해방권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해방 전에는 자기 소유라고 생각해서는 안 돼요. 축복받고 하나님으로부터 상속을 받고서 비로소 소유권이 있는 법인데, 지금껏 소유권을 붙들고 있는 자는 그래서는 안 됩니다. 소유권 전환의 조건으로 1만 6천 달러를 내라는 거예요. 전부를 바쳤다는 조건으로. 이를 행동에 옮기게 되면 세계적으로 큰 파문을 일으킵니다. 문제가 된다구요. 소생 단계에서 탈락한 경우에는 선생님은 무관심합니다. 알겠어요, 일본 사람?「예.」

해와 국가, 아담 국가가 없어요. 오직 혼자밖에 없어요. 아담은 영계로부터 왔기 때문에 물질적인 조건은 아무 것도 가지고 있지 않아요. 복귀될 영?미?불은 세계의 신앙, 우수한 인종 선진국가, 돈 등이 전부 모여 있는, 세계를 전부 하나로 통합하고 있어요. 이것이 선생님 것이어야 한다구요. 선생님을 반대한 그런 나라는 뿌리까지 없어져 가고 있어요. 미국 기독교와 로만 가톨릭 모두 청년, 40대 이하의 젊은이들은 지금 없어졌어요. 70, 80대가, 영계에 갈 날을 기다리고 있는 그런 사람들이 교회에 남아 있다구요.

이제 늘어나게 되면, 청년들이 기성교회에 들어간다구요. 왜냐하면 기독교가 통일교회와 형제관계를 맺고 축복의 인연을 초교파적으로 맺어 오기 때문에 청년들이 교회로 돌아오는 거예요. 축복받고 낳은 아이들은 소년이 되고, 청년이 되고, 그렇게 해서 40대 이하의 젊은이들이 연결된다구요. 그러한 운세가, 미국에도 새로운 종교운동을 부흥시킬 때가 왔는데도, 새로운 세계를 지도할 곳은 통일교회 이외에는 없기 때문에 통일교회의 청년들 모두가 파고들어 가게 돼 있는 그런 시대가 되는 거예요.

그때 그 아이들이 자기 선조들이 통일교회를 믿어 온 역사를 냉정히 비판한다구요. 어머니는 그때 뭘 했는지. 선생님은 이렇게 세계 복귀를 위해 선두에 서서 싸워 왔는데, 그럴 때 여러분은 무엇을 도와드렸는가 하는 것이 문제가 된다구요. 무덤을 파헤쳐 버리는 일이 일어날지도 몰라요. 심판을 하게 되면 통일교회 내에서부터 시작하는 거예요. 경고한다구요. 알겠어요?「예.」(*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이것을 깨끗이 정리해 가지고 돌아가는 자체는 하나님이 사랑할 수 있는….

아담 해와는 완전히 소유가 없었어요. 사랑의 실체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소유권이 돼 있는데, 지금까지 자기 이름의 소유가 있는 사람은 사탄세계의 팻말, 딱지가 붙어 있는 사람이라는 거예요. 그 조건을 벗어나기 위해서 이번에 헌금을 16수를 대표한 160, 1600, 1만 6천 중에서 ‘어떤 것으로 할 거야?’ 해서 최소 단위로 정한 것이 1만 6천 불입니다.

구약시대 물건, 신약시대 아들, 성약시대 부모, 완성시대 하나님 해서 4단계라구요. 4수를 중심삼고 사 사 십육(4×4=16), 16수를 중심삼고 여러분은 전부 다 1만 6천 불이 아니라 160만 불, 1억 6천만 불, 이렇게 자기에게 있는 모든 정성을, 그런 심정적 표시를 해 가지고 사탄 앞에 부끄럽지 않은 대표적 조건으로 헌금해야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