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부모, 절대 자녀, 절대 부부만 되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절대 부모, 절대 자녀, 절대 부부만 되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어

절대, 뭐라구요?「사랑!」절대신앙은 우리에게 필요 없는 거예요. 절대사랑 가운데 다 들어가 있는 거예요. 절대복종도 절대사랑이 있으면 다 되는 거예요. 희생이니 뭣이니 절대사랑 가운데 다 들어가요. 절대 부모, 절대 자녀, 절대 부부, 절대 가정 가운데 다 있어요. 이것만 가지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어요. 하나님이 원하는데 못 할 것이 어디 있어요? 네 아들딸 팔라면 팔아야지요. 여편네까지 내놓으라고 하면 내놓아야지요. 남편 내놓으라면 내놓아야지요.

그래, 군대에 동원되어 가지고 죽을 사지에 몰아낸다고 불평할 수 없어요. 따라가야지. 안 그래요?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나라를 세우게 되면 그러한 과정을 거쳐야 할 입장에 있기 때문에 자기에게 맞지 않은 명령을 따라가는 사람은 지옥권 내에 그냥 있는 것이 아니라, 그 명령 이상의 차원 높은 3단계 이상 천국에 갈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하나님의 명령이 참부모의 명령이라고 생각해 가지고 그것을 위해서는 몇 단계 도약할 수 있는 자신을 가져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님을 대신하는 선생님의 뒤를 못 따라가요. 선생님이 수평으로 가는데 자기들은 각도가 있어요. 각도가 있으면 천국에 그냥 들어갈 수 있을 만큼 합할 수 없는 거예요. 수평으로 따라가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여기 한국 놈들, 집을 다 팔고 땅을 다 팔아 가지고 세계의 집, 세계의 땅을 점령해야 됩니다. 그래서 나라를 세우고 남을 수 있는 이런 땅이 있게 되면 나라를 세울 수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예.」나라 없는 무리 아니에요? 나라가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없어요, 없어! 나라가 없어요, 가정은 가지고 있지만. 가정 위에 나라를 세워야 할 숙명적인 책임이 남아 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자기가 먹고 잠자는 것을 행복을 삼으면 배때기가 째지고 벼락이 내린다는 거예요. 나라를 위해 자면서 행복을 생각해야 되는 거예요. 나라가 없다구요. 지금까지 하나님의 가정도 없었고 나라가 없어요. 천국에는 모든 나라들이, 세상의 하늘나라 같은 나라들이 들어가고 가정들이 들어가야 할 것인데, 나라가 없는데 어떻게 천국에 들어갈 수 있어요? 나라 없는 무리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불쌍하지요.

선생님이 뭘 잘못해서 핍박을 받는 거예요? 여자가 없어서 핍박을 받는 게 아니에요. 여자는 떼거리로 얼마든지 있어요. 일본에 가서도 나를 유혹하는 별의별 미인이 있고, 유력가의 딸들이 나한테 반해 가지고 죽는다고 혈서까지 쓰고 별의별 소문을 내도 그들을 동생과 같이 키우기 위해서 수고한 걸 알아야 돼요. 일본 여자들이 선생님을 유인하려고 별의별 놀음을 다 한 거예요. 이 쌍년들! 그랬기 때문에 일본에 피해를 입히지 않는 거예요.

또 2차대전 때에 일본이 멸망했을 때 원수 되는 고등계 형사들을 보따리 싸 가지고 돌아가라며 보내 준 사람입니다. 그 빚을 갚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의 젊은이들은 선생님을 위해서 생사지권을 넘어서 가지고 따라가지 않으면 안 될 역사적인 인연을 맺어 놓았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 오야마다?「예.」

뭐 여덟 시면 내가 비행기 타고 어디 가게 돼 있는데 이거 시간 다 잡아먹었구만. 이제 밥 먹고 가게 되면 ‘아이고, 약속 지키지 않는 문선생.’ 이렇게 소문난다구요. (웃음) 이놈의 자식들, 법으로 하면 전부 잘라 버리고 형장에 데려다 모가지를 잘라야 할 것인데, 부모의 자리에서 고맙게도, 하늘나라가 창건 안 되고 법이 설정 안 되었기 때문에 이것을 그대로 해방시켜 주는 안타까운 선생님의 마음을 누가 알아줘요?

영계에 가서 그 사실을 알게 된다면 어떡할 거예요? 선생님을 만날 수 없어요. 천년 만년 만날 수 없을 겁니다. 그 마음을 애국자의 마음, 효자의 마음으로 돌이키지 않으면 선생님을 만날 수 없다는 걸 알아야 돼요. 내가 찾아가서 만날 수 있는 길밖에 없다는 걸 알아야 돼요. 윤박사, 알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