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딸은 사랑의 불 구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아들딸은 사랑의 불 구슬

자기의 사랑을 마음의 밭에 심고 싶어요, 사랑의 밭에 심고 싶어요? 어느 쪽이에요?「사랑의 밭에 심고 싶습니다.」정말이에요? (웃음) 모두 다 정말인지 아닌지를 모르면서도 입이 먼저 열리면서 정말이라고 한다구요. 자기의 의식보다 앞서는 것이 사랑입니다. 그러니까 사랑에 의해서 우주 만물이 존재할 수 있다고 생각해 볼 때, 그 만물을 찬양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자기 자신이 먹는 것입니다.

우리 인간은 못 먹는 것이 없지요? 이번에 국가 메시아들이 3미터에 가까운 뱀을 잡아서 구워 먹었다고 하길래 잘했다고 했습니다. 무엇이든지 먹을 수 있는 거예요.

식물도 심정이 있다고 생각해요, 없다고 생각해요? 그것도 생명체지요? 그러니까 무엇이든지 사랑권 내에 머물 수 있기를 바라지, 그곳을 벗어나고 싶어하는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오쿠상(奧さん;아주머니)! 오쿠상의 귀도 그렇지? 남편이 귀를 이렇게 잡아당기면 기분이 좋지? 그런 경험이 있어?「예.」부부관계를 하면서 이것을 만져 주면 대단히 자극적이라구. 그렇게 가르쳐 주니까 그렇게 해보라구. 선생님은 그렇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가르쳐 주는 거라구요. 아직 여러분은 모르니까 그렇게 해보고 좋으면 그대로 해도 좋을 거라구요.

왜 웃어요? 젊은 아가씨가 웃는 것을 보면 좋지만, 이 할아버지 같은 사람이 웃는 것을 보면 기분이 어떻겠어요? (웃음) 젊은 아가씨는 더 사랑이 불타기 때문에 말이에요, 화산이 터지기 직전과 같은 것입니다. 그렇지요? 그러니까 더 예쁜 것입니다. 예쁜 아이를 낳으면…. 엄마에게 있어서 가장 예쁜 것이 아이들입니다. 아이들은 사랑의 불 다마(玉;구슬)입니다. 사랑의 불 다마를 본 적이 있어요? 그것이 아들딸입니다. 그 사랑의 불 다마에 홀려서 그러한 환경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은 것입니다. 일생을 그렇게 살면 그대로 천국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엄마들은 그렇습니다. 아들딸이 뭐라구요? 사랑의 뭐라구요? 히노타마(火の玉;불 다마)! 히노타마가 좋아요? 킹노타마(金の玉;금구슬)가 뭐예요? ‘노(の)’를 빼 버리면 뭐가 돼요? ‘노’를 빼 버린 다마와 킹노타마 가운데 어느 것이 더 가치가 있어요? (웃음) 여자가 너무 그렇게 웃으면 곤란하지요. (웃음) 그런 여자는 과부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알겠어요? 킹노타마를 좋아해요, ‘노’를 빼 버린 것을 좋아해요?

여사님! 교주님이 이런 말을 한다고 모두 다 이상한 교주라고 생각할지 모르겠는데, 그렇지가 않습니다. 하나님도 그렇다구요. 영계에서는 옷을 벗으려고 하면 대번에 벗는 거예요. 여러분은 옷 벗는 것이 어렵지요? 거기서는 생각만 하면 대번에 벗는 거예요. 하나님이 서로 안고 사랑해 보라고 하면 어떻게 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