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는 천사장의 협조 아래 가정이상을 완성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메시아는 천사장의 협조 아래 가정이상을 완성해야

여러분은 지금 어느 레벨(level;기준)에 있어요? 하나님이 역사 이래 몇천만 년이에요? 큰 동물들을 보면, 상어로 보게 되면 2억5천만 년으로 잡아요. 인간은 만물의 영장인데, 동물들을 짓고 난 후에 하나님이 인간을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인간을 6천년 전에 만들었다는 것은 이론적인 기준에 맞지 않습니다. 몇억만 년이라는 거예요. 몇천만 년, 1억 년을 넘어서 2억5천만 년에서 2억 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인간이라고 해야 이론적입니다.

하나님은 그때 그 날부터 영어의 몸이 된 거예요. 여러분의 아버지고, 여러분 나라의 왕이고, 여러분 세계의 왕이고, 영원 불변한 왕인 동시에 아버지가 그렇게 되어 있다는 것을 의식하게 될 때에 눈물이 나오고 뼛골이 다 운다는 거예요, 뼛골이.

그런 아버지가 있는데 뜻을 따라가는 이들이 자기 아들딸이 뭐 어떻고, 내 남편이 어떻고, 내가 살고 있는 환경, 내 나라가 뭐 어떻다고 염려하는 게 쌍년이에요, 뭐예요? 하나님은 그런 사람을 독수리 밥으로 쓴다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그런 세계에 직행 길을 가기 위해서 이 땅 위에 메시아를 보낸 것입니다.

메시아는 아담 가정에서 실수한 것을 복귀해야 되는데, 나라에서 이것을 찾아야 하나님이 위신이 서지 않아요? 그래서 하나님이 위신을 세우기 위해서 이스라엘 민족을 내세워 가지고 이들이 절대신앙할 수 있고 절대 사랑할 수 있는 메시아가 되기를 바라고 메시아를 보내 가지고 무한하고 영원한 세계의 창조이상적 사랑의 모든 것을 무조건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그 복을 받아 가지고 나라를 이루어야 할 입장이었는데, 이스라엘 민족이 이걸 다 파탄시켰어요.

그래, 예수를 중심삼고 오른편 강도와 왼편 강도가 있었어요. 이건 가인 아벨이에요. 오른편 강도는 아벨을 말하고, 왼편 강도는 가인을 말하는 것입니다. 아벨이 맞아서 죽었어요. 맞아 죽는 자리에서 부활하지 않고는, 맞아 죽는 자리에서 부활할 때에도 사탄이 협조하지 않고는 아담이 완성할 때까지 협조할 수 있는 사탄적 기준을 전부 다 이을 수 없기 때문에 하나님의 품에서 나갔다는 거예요. 천사와 합해 가지고 지었기 때문에 천사장의 보호를 받아 가지고 가정이상을 완성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끝까지 아벨은 맞고 맞고 맞고, 세계적인 해방 가정들은 맞고 맞고 피 흘려 가면서라도 때리던 그 가인은 천사장인데 사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가인을 사랑할 수 있는 끝날을 보지 못하게 되면 가정을 가지고 천국 들어갈 수 있는 길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이렇기 때문에 사랑하는 아들을 희생시키면서 거기서 사탄을 사랑하고, 가인을 자기 아들딸보다 더 사랑한다는 거예요.

여기에는 꼼짝 못 하는 것입니다. ‘더 사랑했다. 네 아들딸보다 더 사랑했다. 더 사랑했다.’ 하는 말은 네 사탄세계의 가정과 모든 것을 몽땅 내놓으라는 거예요. 나의 상대가 되기 위해서는 내가 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반대의 입장에서, 지금까지 자주적인 입장에서 상대권을 갖고 소유권을 가진 것을 내놓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천사는 원래 상대권을 갖지 못하고 소유권이 없습니다.

그래서 ‘상대권과 소유권이 없던 너희들이 소유권을 가진 것은 비법적이니 원칙적 사랑의 주인은 나니까 그 주인 앞에 너희들은 다 내놓고 봉사하고 절대 섬겨야 되는 입장이 아니냐.’ 할 때 ‘그렇습니다.’ 하고 다 내놓아야 됩니다. 거기에서부터 본연의 이상적 에덴 출발이 천국 출발과 마찬가지가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