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일수련 기간에 부부가 세뇌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40일수련 기간에 부부가 세뇌되어야

이번에 여러분이 완전히 세뇌되어야 됩니다. 남자 세뇌가 아니에요, 남자 세뇌. 부부 세뇌를 해야 돼요. 자기 상대를 사랑하는 마음을 갖고 있지요? 부부 세뇌를 해야 되는 거예요, 부부 세뇌. 한 몸이 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영계에 가고 싶지 않은 사람은 없지요? 그런 부부는 없지요? 혼자서는 못 가요. 혼자서는 못 간다는 거예요. 남편으로서 아내가 있는데 자기 멋대로 살고 그러면 안 되는 거예요. 자기들은 그런 걸 몰라요. 이것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모른다는 거예요. 갔다가도 기다려 주고, 내려가서 끌어 줘 가지고 같이 가야지 혼자 가 가지고는 가정 천국에 못 들어가는 거예요.

그런 걸 전부 다 봐 가지고 축복해 줬습니다. 하나되거들랑 자기 자체들은 불행한 것 같지만, 천지조화의 균형적인 자리를 잡으면 하나님이 임재하고, 천운이 거기서 돌기 때문에 그 후손들은 복을 받는 거예요. 여러분 자신은 똥 걸레 같지만 똥 걸레 가운데 다이아몬드를 쌌다는 거지요. 다이아몬드와 황금 덩어리를 싼 거와 마찬가지예요.

그래, 여러분의 사주를 보게 된다면 ‘어머니 아버지는 엉망진창인데, 아들딸은 왜 이런 사주가 나와?’ 이래 가지고 사주 보는 사람이 어떻게 된 것인가 알아보고 통일교회라는 것을 알고 놀란 거예요. ‘야! 문총재가 위대한 분이다. 사주 보는 사람 이상이다.’ 이런 거예요. 옛날에 한국에 유명한 사주 보는 사람이 있었다구요. 이모씨라는 사람인데, 이 사람이 사주를 봐 가지고 궁합이 맞느냐 안 맞느냐를 보고 특별히 배필을 빼려면 일주일이 걸린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밥을 어떻게 먹고 살아?

그래, 선생님은 그때 하루에 73쌍까지 하고 그랬는데, 하루에 73쌍이 아니라 7천3백 쌍이라도 할 수 있다고 하니까 그 사람이 그렇게 해준 사람의 이름하고 생일을 가져와 보라고 해서 갖다 주니까 그것을 보고는 나한테 일어서서 경배하더라구요. 이 사람들은 사주를 보니 죽을 사람들인데 어떻게 이렇게 맺어 줬느냐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선생님은 눈이 이상해요. 내가 싹 도수만 맞추면 여기 있는 사람들이 울룩불룩에 가까운 사람은 뒤로 가고 쓰러지고 하는 이런 놀음이 벌어져요. 그런 생활 체제로 나가면 여러분은 남아질 사람이 하나도 없습니다. 옛날에는 박수 무당이라는 소문이 났어요. 누가 들어오면 ‘뭐 하러 들어와, 자식아! 뒤로 돌아, 이놈의 자식!’ 그런 놀음을 했다구요. 그렇게 살게 되면 여기에 하나도 안 남아요.

완전히 몸뚱이 가지고 지상의 모든 영통인들까지 지배하고, 몸뚱이 가지고 악마까지 지배할 수 있어야 심신 해방권이 벌어지는 거예요. 알겠어요? 영계를 알아 가지고 영계의 도수를 맞춰야만 지상 해방을 할 수 있는 거예요. 몸뚱이 가지고 영통하는 사람과 하나님까지도 내 뒤에 따라오게 만드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