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를 제물 삼아야 해방 받을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3대를 제물 삼아야 해방 받을 수 있어

3대를 제물 삼아야 돼요, 3대. 할아버지, 부모, 자식의 3대를 제물 삼아야 해방되는 거예요. 어머니 아버지도 전부 다. 사탄 수까지 해서 사위기대를 중심삼고 7수입니다. 이 사탄까지 전부 다 한꺼번에 제물 삼아야 되는 거예요. 거기에 소속됐던 나라나 모든 것을 전부 다 하나님에게 바쳐 가지고 축복을 받아야 됩니다. 그러기 전에 자기 소유권을 보유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거꾸로 왔다는 거예요. 이걸 바로잡으려니 얼마나 힘들어요? 나무를 심었는데 거꾸로 심어 가지고 순이 나고 가지가 난 것을 바꿔 심어야 되는 딱 그런 놀음이에요. 그래서 궁둥이를 힘 주고 다 그런 거예요.

선생님이 그렇게 했어요. 선생님이 그렇게 했는데 여러분은 나무처럼 거꾸로 되어 있기 때문에 접붙이면 죽어요. 그러니까 잘라 버리고 선생님과 같이 가지를 바로 세워 놓고 접을 붙여야 사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지금까지 자기들이 어떤 관념을 가지고 살던 그 방식 가지고는 전부 다 거꾸로 되어 죽어요. 선생님과 관계없어요. 어차피 선생님이 정리하는 시대가 온다구요.

오늘날 발표한 요 기간 내에 모든 것을 중심삼고, 앞으로 통일적인 세계가 올 때는 하늘나라에서 모든 것을 공개 평가할 때가 올 거예요. 그래, 여러분의 자서전을 써야 하는 거예요.

이렇게 전부 다 만물 전체, 아들딸 전체, 가정 전체, 일족 전체, 일국 전체, 이 사탄세계까지도 대신해서 조건물을 하나님 앞에 바친다는 이런 조건을 세워야 되는 거예요. 그것이 160마리의 고기를 잡는 것이고, 160가정 올림픽이에요. 또 냉전시대, 평화시대의 160개 국가 유엔 가입이에요. 160수를 맞춰야 하는 것입니다. 16은 4수의 4배수예요. 그걸 맞추기 위해서 이 놀음을 하는 거예요.

구약시대는 물질 제물시대, 신약시대는 아들 제물시대, 성약시대는 부모 제물시대예요. 지금 때는 뭐냐 하면, 성약시대인데 부모 제물시대예요. 그 다음에는 해방 완성시대입니다. 해방시대입니다. 하나님 해방시대예요. 그러려면 이 우주를 전부 불살라서 바쳐야 되는 거예요. 지상은 물론이고 영계까지 쓸어 버려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있어서는 안 될 게 생겨났어요. 전부 다 쓸어 버리고 다시 뒤집어 가지고 하늘에 바쳐야만 천국이 개문(開門)된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4대 제물권, 해방의 제물로서 모든 것을 바쳐 가지고 하나님 앞에 돌려 드려야 돼요. 돌려 드리는 그것을 다시 한 번 뒤집어 가지고, 영계와 지상세계의 왕권을 180도 반대의 자리에 세워 가지고 통일천하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 기간 내에 자기 아들딸을 사랑하고, 자기 아들딸 학비 뭐 어떻고, 집을 사 가지고 뭐 어떻고 어떻고 할 수 없다는 거예요. 집이 어디 있어? 다 불을 놓아야 된다는 거예요. 불을 놓지 않기 위해서 성염을 만든 거예요.

그래, 이제 통일교회 교인들은 앞으로 새로운 왕궁을 지으면 세계의 모든 만국이 합해 가지고 정성을 들여야 되는 거예요. 피값, 살값, 뼈값, 심정값을 총합한 전체 재산과 나라의 핵을, 골수와 같은 것을 모아 가지고 천년 만년 억만년 정성 들인 그 터전 위에 선생님이 살 수 있는 왕궁을 지어야 되는 거예요. 그게 자기의 조국의 근본이 되는 것이고, 자기 가정의 정착의 근본이 되고, 민족 해방, 지상?천상세계의 해방의 근본이 되는 것인데, 그것이 없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