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원 해방 통일하기 위해서는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해원 해방 통일하기 위해서는

오늘 기도한 내용은 중요한 것입니다. 해원?해방?통일에 대한 기도를 했습니다. 제물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그 다음에 뭐라구요? 해방?통일시대를 얘기했다구요. 이걸 하기 위해서는 해원해야 됩니다. 해원해야 된다구요. 해원하는 데에는 제물이 필요합니다. 탕감복귀되어야 해방이 되고, 그 다음에는 하나돼야 천국화되는 것입니다.

몸 마음이 하나되어야 합니다. 다 안 되어 있지요? 몸 마음이 하나 안 돼 가지고, 부부가 하나 안 돼 가지고, 종족이 하나 안 돼 가지고, 민족이 하나 안 돼 가지고 있어요. 전부 갈라졌어요. 그 모든 것이 내 몸 마음에 걸려 있어요. 마음이 원하는 대로 안 되어 있어요. 몸뚱이가 해원이 안 돼 있어서 천국 못 들어가는 것입니다.

해원해야 되는데 나는 그 자리를 벗어났다고 생각하지만, 나로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마음은 몸뚱이의 해원을 말합니다. 몸뚱이가 제물 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 앞에. 알겠어요? 제물 되면 어떻게 되느냐? 그 몸뚱이가 죽었다가 살아나는 것입니다. 부활된 내가 되지 않고는 사탄의 핏줄을 벗어날 수 없습니다. 그걸 알아야 됩니다. 사탄의 피가 준동하고 있으니 피를 다 빼야 되는 것입니다.

피를 다 빼 버리고 하나님의 피살을 중심삼고 재차 추슬러야 됩니다. 그렇더라도 뼈와 살이 사탄의 핏줄에 연결돼 있다는 거예요. 기가 막힌 거예요. 그거 생각하면 자기가 칼로 째 버리고 싶다는 거예요. 잘라 버리고 싶다 이거예요. 그런 걸 느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