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가정의 모든 문제를 용서하기 위한 40일 자르딘 수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축복가정의 모든 문제를 용서하기 위한 40일 자르딘 수련

여러분은 오늘부터 이걸 느껴야 됩니다. 양심에 부끄러운 흔적을 남기지 않기 위한 축복받은 해방의 가정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살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어디를 가더라도 밥을 먹게 될 때에는, 아침을 먹게 될 때에는 아버지 어머니, 자기 여편네, 아들딸을 생각하며 가려 주는 거예요. 선생님도 그런 생활을 했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가정이 어렵더라도 그건 자동적으로 순식간에 수습된다고 보는 것입니다. 세상을 수습해 놓고 자기 가정을 수습해야 하는 것이 하늘의 법이라구요. 그렇지 않으면 사탄의 제물 자리까지 가야 되는 거예요. 우리 아들딸, 가정까지도 내줘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야 돌아서게 될 때에 말이에요, 가정적 기준에 부끄러움이 없는 그 자리에까지 갈 수 있는 거예요. 그 자리에까지 갈 수 있게 선생님의 가정을 하늘이 파탄시키고 있다는 사실을 나는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무조건 용서한다고 축복가정은 전부 다 참석하라고 했습니다. 영계의 악마들까지도 해방해 줘야 되는 것입니다. 모든 범죄의 사실들을 이 기간에 용서해 준 거예요. 가정적 모든 것이 비로소 돌아설 때에 사탄도 굴복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이쪽에서 저쪽까지 하나도 걸림이 없게끔 대책을 해서 결단을 내린 것이 이번 성인 살인마 축복입니다. 그건 전부 다 내가 책임지는 것입니다. 내가 책임지는 것입니다.

탕감 법에 의해서 이론적으로 순식간에, 일주일 이내에 해결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런 말씀을 들려 주면 말씀을 안 듣겠어요? 영계의 사실을 안다면 통일교회 안 나갈 수 있어요? 여러분도 40일 동안 듣게 된다면, 그건 뭐 병신이 아니라면, 쓰레기장에 이미 들어가 있는 패들은 모르지만, 썩는 냄새가 나는 그런 사람은 모르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은 틀림없이 선생님의 뒤를 따라간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40일 동안에 모든 가정적 문제를 용서하고 여러분 가정을 다시 내가 책임지고 교육하는 자리가 이 자리예요. 알겠어요?「예.」

얼마나 잘못했어요? 선생님을 언제 생각해 봤어요? 개인적 탕감으로부터 가정?종족?민족… 8단계 고개를 넘어 팔정식을 발표하기까지 서럽고 기가 막힌 사연들을 품고 나온 걸 알아야 됩니다. 그런 부모님을 얼마나 생각했어요? 자기들 편할 것만 생각하고 말이에요.

모든 문제에 있어서 선생님이 최첨단에 섰지요? 나 앞에 나서서 ‘통일교 문선생 당신 뜻 대해서 한 게 뭐요?’ 이렇게 입을 열어 가지고 말할 사람이 없습니다. 뭐라고 말하는 사람은 입을 째 버리고 혓발을 빼 버려야 된다구요. 어느 누구에게도 빚을 지지 않기 위해 천신만고의 길이라도 감사하고 가겠다고 하는 거예요. 왜? 장래의 후손들, 일족을 위하고, 부모님 가정의 울타리가 되기 위해서. 그거 아니에요?

조상들이 갈 길, 부모가 갈 길, 처자가 갈 길, 형제가 갈 길을 닦으면서 참고 십자가의 길을 감수하고 넘어온 것입니다. 고맙다면 그런 고마운 일이 없어요. 그건 역사 이래에 있을 수 없는 복된 사실입니다. 복음적 사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