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가 나옴으로써 축복 평준화가 이뤄졌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2권 PDF전문보기

참부모가 나옴으로써 축복 평준화가 이뤄졌다

그래, 영계에 장애물이 없어지고, 지상에 하나님의 축복을 막을 수 있는 장애물이 없어졌어요. 아담 하나 만들기 위해서 지금까지…. 선생님이 성혼한 1960년 전까지는 가인 아벨 복귀역사였어요. 아담을 만들기 위한 역사였다는 것입니다. 비로소 부모님이 나옴으로 말미암아 아담 조상, 인류의 조상이 나타난 거예요.

이상헌씨의 ≪영계의 실상과 지상생활≫에서 증거한 사실을 보게 되면 아담 해와가 어마어마한 지옥의 맨 밑창에 가 있을 줄 알았거든. 그런데 하나님 가까운데 와 있다는 거예요. 물론 부부의 자리에서 관계는 있었지만 같이 못 살았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지시할 수 있는 축복가정 울타리 가까운데, 하나님이 말한 것을 들을 수 있는 자리에 가 있는 것을 보고 놀랐다는 얘기 아니에요?

이것은 어떻게 된 것이냐? 선생님이 참부모의 자리를 설정함으로 말미암아 그들이 따라 올라가는 것입니다. 거기서부터 축복기준을 중심삼고 평준화예요. 개인으로부터 올라가 세계가 다…. 조수가 만수가 될 때까지 6시간이 걸리면 모든 나갔던 물이 6시간 만에 들어와 만수가 된다면 수평이 되는 것입니다. 그 수평시대에서 나중에 들어온 물이 먼저 나가느냐, 먼저 들어온 물이 먼저 나가느냐? 물은 돌기 때문에 아무나 먼저 나가도 불평을 안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평준화 시대라는 것입니다. 그런 시대가 왔기 때문에 대등한 가치를 가지는 거예요.

아담 해와가 타락 전 환경에 있어서…. 아담 해와가 타락한 후에 가인이 아벨을 죽일 때 얼마나 기가 막혔겠어요! 하나님이 아담 가정을 중심삼고 복귀섭리를 하는 데 있어서 가인이 아벨을 죽이지 않았으면 7대 이내에 복귀되는 거예요, 7대 이내에. 가인이 아벨을 죽였기 때문에 역사의 개인시대, 가정?종족시대를 거쳐 많은 민족이 편성되고 많은 국가 형태가 벌어져 가지고 탕감 역사가 지루하게 연장됐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이런 모든 문제를 아담 일대에 해결해야 됩니다. 그러려면 지상에 아담 가정이 착지해야 됩니다. 참사랑을 중심삼고 몸과 마음이 하나된 남자 여자, 그 다음에 부모가 일체가 돼서 아들딸과 하나되고 형제까지 하나되어야 하는 거예요. 3대 사랑입니다. 부모의 사랑, 부부의 사랑, 자녀의 사랑을 중심삼고 구형체를 이뤄야 되는 거예요. 참사랑을 중심삼은 구형체예요. 상하?전후?좌우가 이것을 통하는 거예요.

이런 통일적 핵의 자리를 설정해 가지고 가정이 정착했다면 그것은 세계적이에요. 아까 그린 것과 마찬가지로. 이것이 확대될 뿐이지 이 원칙은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가정이 핵이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