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의 활동상을 주변국들에 알려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4권 PDF전문보기

중국에서의 활동상을 주변국들에 알려라

「이것은 북경 사범대학 학생들입니다. 이것은 대학생들이 순결서약을 하는 장면입니다. 이것은 사범대학 학생들입니다. (석준호 회장)」(중국에서의 순결운동 축복 등 활동에 대한 석준호 동북대륙회장의 보고)

「……중국의 최고 학술단체가 중국 사회과학원입니다. 지난번에 거기의 학자들에게 알맞게끔 우리가 논문을 써서 10개 정도를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창조원리와 통일사상, 성약시대의 말씀을 중심삼고 쓴 것입니다. 그 내용을 책으로 엮어서 사회과학원에서 출판하기로 해서 1월에 책이 나올 예정입니다.

그 다음에 아버님께서 그 동안의 모든 활동 내용을 앨범으로 만들라고 하셔서 지금 앨범을 만들고 있습니다. (석준호)」

앨범도 만들고, 비디오로도 만들어요. 중국에서 활동하게 되면 중국의 주변국가, 열세 나라가 주변에 붙어 있거든. 그 나라들 전체에 연결시키는 거예요.

미국 기독교 문화권이 유교 문화권한테 빼앗겼다는 것을 선전해야 된다구요.

미국에는 세계적인 사관이 없어요. 세계관이 없어요. 공산당은 세계제패라는 관이 있었다구요. 그러니까 이렇게 달려들지요. 이것을 양창식은 참고하라구.「예.」

「아버님, 이것을 벌려 놓았는데 사인을 좀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응, 그래. (사인하심)「감사합니다.」(박수)「아버님, 어제 저녁 늦게 김중수 회장(코스타리카)한테 보고서가 올라왔습니다. (김효율)」읽어 보라구. (보고서 낭독) (녹음 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