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르딘 1대 ~ 8대 선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자르딘 1대 ~ 8대 선언

윤정로!「예.」7대 선언을 얘기해 봐.「자르딘 제1선언은 ‘하나님이 인간과 만물을 창조할 때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으로 창조했듯이 우리도 하나님께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을 돌려 드려야 된다.’입니다.」상대 자리에 서야 돼요. 그래야 하나돼 가지고 상속받는 거예요.

「제2선언은 ‘하나님은 절대?유일?영원?불변이시다. 그래서 하나님의 자녀인 우리들도 절대?유일?불변?영원의 자녀가 돼야 되며, 절대?유일?영원?불변의 부부가 돼야 되며, 절대?유일?영원?불변의 부모가 돼야 되며, 절대?유일?영원?불변의 가정이 돼야 한다.’입니다.」그런 가정이 되어 나라까지 찾아야 된다는 거예요.

「제3선언은 ‘하나님이 제1창조주라면 아담 해와는 제2창조주고, 아담 해와가 낳은 아들딸들은 제3의 창조주가 돼야 된다. 제1창조주 제2창조주 제3창조주가 한 가정에 함께 살아야 된다. 하나님이 가장 서러운 것은 손자 손녀를 찾지 못한 것이다.’입니다.」3대가 같이 살아야 된다는 거예요.

「제4선언은 숙명적 제안해원(提案解怨) 선언입니다. ‘하나님과 우리 인간은 부자지간으로 숙명이다. 숙명이기 때문에 자식이 부모님의 한을 풀어 드려야 된다. 하나님의 한은, 부모의 한은 자식 때문에 생겨났기 때문에 자식이 절대적으로 부모의 한을 풀어 드려야 된다.

부모님은 일생을 하나님의 한을 풀어 드리기 위해서 살았다. “하나님은 이렇게 이렇게 한이 맺히셨지요?” 이런 제안을 하면 하나님께서 “내가 말은 못 하지만 그것 때문에 한이 맺혔다.” 그러셨다. 그런 부자지간의 인연을 가지고 일생을 살아 오면서 하나님의 한을 풀어 드리려고 고생하였다.’ 그런 요지가 제4선언입니다.

제5선언은 알래스카에서 하신 4?4절 선포입니다. ‘하나님이 아담가정을 잃어버린 것은 제1대 사위기대를 잃어버린 것이다. 그 다음에 아담 해와의 아들딸들인 손자 손녀를 잃어버렸다. 그렇기 때문에 부모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아담 대신 가정으로 1대 사위기대를 찾고, 그 다음에 아담가정의 아들딸의 사위기대를 하늘 앞에 올바로 찾아 세웠다. 그래서 지상에 하늘이 찾고 싶었던 제1대 사위기대와 제2대 사위기대를 한꺼번에 찾았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남북통일이 될 수 있고, 하늘땅이 통일될 수 있고, 온 세계가 통일될 수 있는 조건이 되었다. 그래서 하나님이 잃어버린 1대 사위기대와 2대 사위기대를 찾은 것을 기념해서 4?4절을 선포하게 됐다.’입니다. 그 날이 1998년 9월 8일입니다. 그래서 수를 전부 합하면 44수가 나옵니다.

그때부터 총생축헌금도 16수를 탕감하는 의미에서 1만6천 달러를 하게 되었습니다. 쪼개지는 헌금에서 쪼개서는 안 되기 때문에 총생축헌금을 해야 된다고 하셨습니다. 옛날에는 가인 아벨로 쪼개진 것이 이제는 복귀됐기 때문에 통째로 드리는 시대가 시작된 것입니다.

제6선언은 상파울루 선언입니다. ‘총영계를 해방시켰다. 그 영인들은 하나님 앞에 해방됨으로 말미암아 축복받을 수 있는데 축복을 그냥 받으면 안 된다. 지상에 재림해서 지상천국을 건설하는 데 협조하라.’ 그것이 제6선언입니다. 그래서 영인들을 총 임지 배치를 했습니다. 예수님은 미국에, 요셉과 마리아는 남미에, 석가모니는 한국에, 공자님은 중국에, 이런 식으로 임지 배치를 했습니다.

왜 영인들을 축복해 주고 임지 배치해 주느냐? 지상천국이 먼저 건설돼야 천상천국이 건설되기 때문에 해방이 되고 축복을 받는다 하더라도 그냥 공짜로 받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모든 영인들이 지상에 총동원해서 천국 건설에 협조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골자입니다.

제7선언은 아버님께서 ‘천주 4?4절’이라고 하라고 하셨는데, 1999년 1월 8일 우루과이의 푼타 델 에스테에서 말씀하셨습니다. 그 내용이 뭐냐 하면, ‘지상천국을 건설하려면 천상에 한 맺힌 영이 하나라도 있어서는 안 된다. 특히 미혼 영들, 결혼하지 못한 사람들, 너무 어릴 때 죽은 사람들도 축복해 주어야 된다. 그 영인들도 다 자라는 교육을 받는다. 어릴 때 죽었다 하더라도 교육을 받아서 성장한 다음에 처녀 총각으로 축복받을 수 있는 혜택을 받고, 그 다음에 지옥의 살인마까지 성인들하고 축복을 받을 수 있는 문을 열어 준 것이다.’ 이런 선언입니다.

이것을 푼타 델 에스테에서 선언했습니다만, 천주 4?4절이라고 하라고 하셨습니다. 영계에 지옥이 없고 한 맺힌 영들이 없어야, 영계가 먼저 정리돼야 지상에 천국이 온다는 것입니다. 지상천국은 한 맺힌 사람이나 지옥에 있는 사람이나 하나도 없이 해방받고 깨끗이 정리돼야 천국이 시작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자르딘 선언의 장소는 자르딘이라고 하는 브라질의 국한된 장소가 아닙니다. 자르딘은 브라질 말로 정원이라는 뜻입니다. 정원, 에덴 동산을 뜻하는 상징적인 뜻이 있습니다. 자르딘 선언은 코디악에서 하신 것도 있고, 푼타 델 에스테에서 하신 것도 있고, 상파울루에서 하신 것도 있는데, 이것을 모두 자르딘 7대 선언으로 하라고 하셨습니다. 우리가 천국이상을 실현하는 데 이런 선언대로 살아가야 된다고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자르딘 선언은 우리가 천국생활을 하는 데 지켜야 할 선언입니다.」

마지막 8대 선언이 뭐야? 천지부모를 모셔야 돼요. 천주참부모연합이에요. 곽정환, 알겠어?「예.」그건 자르딘에서 선언한 것이 아니에요. 본부로 돌아와서 선언한 거예요. 출발해서 재귀일, 여기에서 발표한 거예요. 여기에서 끝나기 전에 그것을 구성할 것을 얘기했어요. 편지를 다 냈나? 양창식! 다 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