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에 기록된 말씀인데 함부로 고쳐서는 안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역사에 기록된 말씀인데 함부로 고쳐서는 안 돼

내가 원본을 위에만 고치고 다른 데는 손대지 말라고 했는데 손댔어요. 다시 원본대로 만들어 놓아요. 알겠어요?「예.」나카라과 문제를 중심삼아 가지고 남미가 혼란이 벌어진다고 했는데, 아니에요! 쑥대밭이 된다는 거예요.

그런 말들이 하늘 앞에 기록돼 있어요, 원본이. 그것을 손대지 말라는 거예요. 자기들이 손댈 수 있어요? 그것은 선생님이 눈물짓고 통곡하는 자리에서 말씀한 말이에요. 그 경지에 미치지 못하는 자기가 평가할 수 있어요? 자기가 문장력 있고 비판력 있다고 해도 비판을 못 해요.

그것은 제물이에요. 쪼갠 제물을 오른 편에 갖다 놓은 것을 왼쪽에 갖다 놓을 수 없어요. 제사장이 아니면 안 돼요. 선생님이 안 하면 못 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당장에 고쳐요. 바쁘더라도 프린트를 다시 하라구요. 곽정환, 알지?「예.」역사시대의 세계적인 선언인데, 선생님 말씀, 원본이 이렇다는 거예요. 원본이 남아 있잖아요?

누가 그런 말들을 집어넣었어요? 선생님이 놀랐다구.「영어로 번역하는데….」번역하는데 모르는 것은 원문을 집어넣으라구. ‘쑥대밭’이라는 원문을 집어넣어. 영어가 말의 중심이야? 사고방식이 그러니까 언제든지 팔아먹을 수 있는 거야. 남미가 쑥대밭이 된다는 것을 왜 팔아먹어? 팔아먹은 것을 어디 가서 찾아올 거야?

영원한 선생님의 말씀이 어떻게 됐느냐 이거예요. 말씀한 것은 언제든지 역사를 두고 연구하고 해명해야 할 문제가 달려있는 거예요. 그것은 선생님이 계시를 통해서 훈시하기 전에는 해결을 못 해요. 그런 무엇이 있어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선생님의 말씀 중 ≪하나님 뜻과 세계≫ 가운데는 세 가지 비밀이 있어요. 그건 누구도 몰라요. 그것이 있기 때문에 신비로운 영적인 역사가 계속되는 거예요. 그것을 해명하려고 하면 안 돼요.

사탄세계에 말끔하게 해놓으면 사탄이 먼저 와서 집어먹어요. 앞에서 오고갈 수 있는 것이 사탄이에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