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들을 말씀 훈독으로 공산당 이상 교육시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자녀들을 말씀 훈독으로 공산당 이상 교육시켜야

『……한국에 있어서 세계적인 특징이 무엇이냐 하면 판문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곳은 세계를 중심삼고 사탄과 하나님이 참소하는 장소와 같은, 지상의 단 하나의 곳입니다. 영계에 있어서 하나님과 사탄이 참소하는 참소장을 대표한 것이 지상에 나타난 거라구요. 하나님과 사탄이 인간을 중심삼고 참소하는 장소가 지상에 나타난 단 하나의 장소라는 거예요.』

이제 판문점을 통해 마음대로 왔다 갔다 할 수 있는 허가를 맡으려고 그런다구요. 이제는 어디든지 비자 없이 왔다 갔다 하는 거예요. 바다로 들어가든가, 비행기로 들어가든가, 땅으로 들어가든가 어디로 가더라도 다 들어가게 되어 있다구요. 통일교인들이 마음대로 드나들 수 있으면 통일된다구요. 그 사람들이 우리가 들어가는 것을 환영하고, 나올 때 따라 나오겠다고 하면 통일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간단한 거예요.

그래서 ‘남한 초등학생들과 바꿉시다. 6개월씩 교체 정주합시다!’ 하면 통일되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중고등학교가 하고, 대학교가 하는 거예요. 소생?장성?완성이에요. 그러니까 여성을 중심삼고 대학생과 청소년을, 형님과 동생을 하나 만드는 거예요.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드는 거예요. 유치원과 초등학교는 기초를 닦는 학교고, 중고등학교는 나라를 아는 학교고, 대학교는 세계를 아는 학교예요.

이제부터 통일교회 축복받은 가정들이 자기 아들딸, 유치원에서부터 중고등학교까지 철저히 교육해야 돼요. 빨갱이 이상 교육해야 될 것이 말씀 훈독이라구요.

그래, 유치원에 다니는 동생은 초등학교에 다니는 형님의 말을 듣고, 초등학교 위의 중고등학교에 다니는 형님이 있으면 그 형님의 말을 듣고, 중고등학교 위의 대학교에 다니는 형님이 있으면 그 형님의 말을 들어야 돼요. 줄줄이 늴리리 동동으로 맏이를 잘 교육해서 대학을 졸업시키고 사회에 있어서 교회의 책임자, 국가의 책임자가 될 수 있는 인재로 키워서 가정이 그를 숭배하고 따라가야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맏아들 맏딸을 교육 잘 시키면 그 가정은 자동적으로 늴리리 동동 교육 체제가 완성된다고 보는 거예요. 임자들을 내가 교육했는데 교육이 잘 안 됐어요. 얼룩덜룩하고 똥 감태기를 써 가지고 별의별 나일론 줄을 사방으로 걸고 있다는 거예요. 눈에 보이지 않는 거미줄 같은 것을 말이에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