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참부모연합과 천주평화통일가정당의 설립 의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천주참부모연합과 천주평화통일가정당의 설립 의의

이번에도 그래요. 천주참부모연합이 뭐예요? 이것은 상대적이에요. 동양과 서양, 하늘과 땅, 전부 갈라져 있어요. 정치도 야당 여당으로 상대세계예요. 그걸 전부 총합하는 거예요. 무엇으로? 참사랑으로.

그 다음에 천주평화통일가정당이에요. 여기에도 평화가 들어가요. 평화가 되어서 통일이 벌어져요. 여기에서 참사랑으로 통일되는 거예요. 통일가정당이에요. 가정은 뭐냐 하면, 횡적으로 퍼져야 되고 종적으로 접붙이는 거예요. 종적인 것은 이미 다 알아요.

개인 완성을 어떻게 하느냐 하면, 자기 전도한 사람을 따라가는 것이 아니에요. 참부모를 따라가야 된다는 거예요. 하나님을 따라가야 된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종적 기준은 이미 다 돼 있어요. 개인에서부터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까지 해방권, 축복권에 다 연결돼 있는데, 횡적 기준이 안 되지 않았어요? 그래서 천주평화, 그 다음에 이상가정이에요.

타락이 뭐냐? 이상가정이 안 된 거예요. 파괴 가정이 된 거라구요. 이상가정을 중심삼고 ‘평화’예요. 평화는 횡적이에요. 통일해야 돼요. 무엇 가지고? 동서남북 가운데 중심을 중심삼고 횡이 되어야만…. 중심을 중심삼고 360도 전부 같은 자리에 돌아갈 수 있기 위해서는 ‘참사랑’ 해야 돼요. 그것이 가정이상이에요.

할아버지가 있더라도 전체 가정을 위해야 돼요. 자기 부처끼리만 위하면 안 돼요. 부모가 있더라도 자기 부처끼리 위하면 안 돼요. 상하?전후의 질서를 맞춰서 그 전체가 돌아갈 수 있는 평면적 면을 맞춰 나가는 거예요. 그것이 천주평화통일가정당이에요.

왜 가정이냐? 가정이 문제라구요. 가정당이라고 해서 무슨 당을 만든 것이 아니라구요. 가정에서부터 당의 주체가 생겨나는 거예요. 야당 여당의 중심이 거기에서 설정되는 거예요. 그래서 가정당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가정당은 좌익?우익 할 것 없이 데려다가 교육하는 거예요. 그들의 부인들을 교육해야 돼요. 그게 남한 부인, 북한 부인 아니에요? 안 그래요? 이걸 만들어야 돼요.

북한 부인하고 남한 부인을 하나 만드는 것이 제일 빠른 길이에요. 이번에도 그래요. ‘무리 당(黨)’ 자를 써 보라구요. 얼마나 야단하겠어요? ‘집 당(堂)’ 자를 썼으니까 여자들을 내세우는 데 편안하다구요. 알겠어요?「예.」김정일도 마찬가지예요.

문 총재가 뭘 하느냐? 여자들을 가정당을 만들어 가지고 교육하는 거예요. 훌륭한 여편네를 만들어 준다는 거예요. 남자에게는 여편네가 다 있지요? 훌륭한 색시를 만들어 주고, 훌륭한 어머니를 만들어 준다는 거예요. 그래서 우리 가정을 애국하는 가정으로 만든다는 거예요. 그거 아니에요? 그게 목적이에요.

훌륭한 여편네가 있으면 뭘 하고, 훌륭한 아들딸이 있으면 뭘 해요? 훌륭한 애국 가정이 되기 위한 거예요. 애국 가정이 돼 있으면 뭘 해요? 나라를 만드는 거예요. 그러면 나라가 있으면 뭘 해요? 성인의 길을 가는 거예요. 세계를 위하는 거예요. 세계가 있으면 하늘땅을 위하는 거예요. 하늘땅이 있으면 하나님을 위하는 거예요. 공식이 그렇게 돼 있다구요. 이런 전체를 해명할 수 있는 내용으로 이번에 2개 단체를 만든 거예요. 이걸 연합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