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세부터 24세까지의 젊은이들을 무장시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8권 PDF전문보기

12세부터 24세까지의 젊은이들을 무장시켜야

『초소 지키고 민방위교육을 받으면서 대학생들 전부 동원하고 중고등학생들 전부 동원해 가지고….』

지금 딱 얘기하는 거와 그때 얘기하는 것하고 같잖아요?「예, 같습니다.」복귀의 길, 복귀의 길이에요. 자!

『통?반에 투입해서 조직을 짜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지서 주임으로부터 면장을 모아 가지고 후원할 수 있게 해 가지고….』

지서 주임들이 과거에는 전부 우리에게 협조했지요? 요즘은 어때요? 그때만 못하지요?「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활동이 활성화되면 기관장들이 적극적으로 호응해 주리라고 저희들은 믿고 있습니다. (유종관)」

세계일보 조사국을 중심삼아 가지고 정보과장, 정보처의 정보관계 책임자들 전부 다, 그 다음에 경찰 정보관계 책임자들을 다 집어넣은 거예요. 그걸 다 뭉그러뜨려 버렸어요. 뭘 하려고 하는 거예요? 야당 여당을 꼼짝못하게 브레이크 걸 수 있는 거라구요. 보니까 다 뭉그러뜨려 놓았더라구요. 잘 한다고 하면서 다 그런 거예요.

『우리 부락 보호하자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공산당 침투하는 것을 색출하는 거예요. 젊은 청소년들이 하는 겁니다. 2세가 이 나라를 복귀해야 된다구요. 그래 가지고 젊은 대학생들이 통에 가서 반상회를 지도하는 것입니다.』

요즘 좌익계의 활동이 점점 그 끄트머리가 죽어간다구요. 그거 전부 다 대학교에서 동아리 패들을 계속해서 흡수해야 된다구요. 학사 활동 기지, 대학교 활동 기지가 전부 다 교회에 속한 거라구요. 하나 만들어야 될 때가 왔어요. 이번에 왔을 때 체제를 다시 전부 다 정비하고 가려고 그래요. 자, 읽으라구.

『그 부락의 가정에 있는 고등학생과 중학생, 대학생을 전부 편성해 가지고 여기 활동 요원으로 딱 해 가지고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의 청년 지도활동을 해야 된다구요.』

3년 전부터 외부 사람들을 추려야 돼요, 대학생들도. 미국에도 그런 지령을 내렸어요. 한국에서 짝짓기 운동을 안 했다면 위신이 안 서요. 그거 내버리면 안 돼!「예. (김봉태)」자기 혼자 뛰지 말고 전부가 그래야 돼, 말단까지. 거기에서 3년만 기다리면, 고등학교를 졸업하면 전부 다 축복을 받게 해야 돼. 3분의 2를 축복가정 만들어야 돼. 사탄의 3분의 2를 가로채야 돼.

미국에서도 그래요. 대학가 점령이에요. 마찬가지지요? 선생님은 왔다갔다하지 않아요. 그래, 초등학교를 졸업한 열두 살부터 스물네 살까지, 대학교는 단과대학까지 전부 다 완전히 무장해야 됩니다.

나라가 있으면 문제없이 전부 다 수련소 거칠 것 아니에요? 선생님이 돈이 있나요, 뭐가 있나요? 나라가 못 한 것을 혼자 지금까지 이루어 나오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자기들은 선생님의 백분의 1을 하더라도, 부락 하나 교육하는 것은 문제도 안 돼요. 정신차리라구요. 아버지 죽은 뒤에 효도하지 못한 녀석들은 전부 다 뿔뿔이 싸움하고 벌개가 물어 가는 거예요. 미친개가 물어 가서 미친개 밥이 된다는 걸 몰라요?

그래, 내가 돈을 남겨 놓으려고 안 해요. 기반을 남겨 놓으려고 그러지.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