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이상과 조국광복2000년 3월 5일(일), 한남국제연수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8권 PDF전문보기

상대이상과 조국광복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은 2000년 3월 5일, 새 달을 맞이하여 첫 번째 안식일이 되옵니다. 오늘의 모든 천주 대도를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출발하는 이 날 모든 일이 당신의 보호 가운데서 형통하기를 바라옵니다.

천상세계에 있는 모든 축복가정들과 지상세계에 있는 모든 축복가정들이 참부모님을 중심삼고 당신의 사랑을 중심하여 혈통적 인연을 묶은 권속이 되어서, 통일 천국을 바라는 모든 소망을 이루는 데 전진적 선발대가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전세계에 널려 있는 통일의 무리들이 부모님을 향하여 정성들이는 곳마다 하늘의 축복이 길이길이 같이하여 주시옵기를 바라옵고, 이 3월에 맡겨진 저희들의 책임 소명을 다하기 위해 전국에 있는 식구들이 노력하는 모든 곳곳마다 충만한 은혜 가운데서 보호하여 주시옵고, 하늘의 뜻을 성사하기 위해 전진, 전진, 전진을 다짐하는 그들 위에 무한하신 축복과 은사를 같이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영계에 있는 통일교회 식구들이 지상에 있는 통일교회 일족들과 하나되어 하늘의 모든 전체를 움직이어 하늘 앞에 효성을 다하고 충성을 다할 수 있는 무리들로서 부족함이 없게끔 하늘이 권고하시고 인도하시어, 승리의 최고의 정상을 향하여 달릴 수 있게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제 부모님이 계신 곳을 향하여 경배하고 있는 모든 통일의 식구들을 친히 주도하고 인도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오며, 오늘 천지 대도의 모든 전체를 아버님의 보호하심 가운데 승리적 영광을 드러내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모이는 사람들의 모든 마음이 선조들과 일체가 되게 하시어서 그 남아진 족속들 위에 축복을 나눠 줄 수 있는 하늘의 책임을 대신할 수 있는 운동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이 새 달 전체 위에 아버지의 축복이 같이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오면서,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원하였사옵나이다.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

<말 씀> 원주, 와서 훈독해라. 몇 장이던가?「7장의 제5절입니다. (정원주)」몇 절까지 있던가?「6절까지 있고 그 다음에는 8장입니다.」(≪하나님의 섭리로 본 남북통일≫ 818쪽 ‘제5절 7천 무리와 한국 식구의 사명’부터 837쪽 ‘(4) 한국 식구에 대한 당부’까지 훈독) 기도하라구. (유종관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