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의 타락으로 잃어버린 4대 심정권을 복귀하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8권 PDF전문보기

해와의 타락으로 잃어버린 4대 심정권을 복귀하려면

그렇기 때문에 최후의 종착지는 어디라구요? 절대사랑을 중심삼은 오목 볼록이 하나되는 곳이에요. 거기에는 하나님이 있어서 그렇게 되기를 원하는 거예요. 그래서 여자들에게 이걸 간단하게 가르쳐 주는 거예요. 맨 꼭대기에 올라가서 타락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타락을 어떻게 했느냐? 하나님과 아담 해와와 아들이 이렇게 되어야 할 텐데, 이게 옆으로 돼 있어요. 타락을 아들 시켰지, 어머니 시켰지, 아버지 시켰어요. 그래서 하나님이 쫓아낸 거라구요. 이것을 바로잡으려니까 하나님 대신, 아버지 대신, 남편 대신, 오빠 대신자가 와야 돼요. 그 대표자가 참아버지예요. 여자들을 돌려 붙여야 돼요. 말 안 들으면 지옥 간다는 거예요. 그래서 ‘반지 받아라!’ 한 거예요. 남편은 절대 가담하면 안 돼요.

할아버지, 아버지, 하나님과 하나되는 거예요. 하나님도 여자들 앞에는 남성격 아니에요? 하나님, 아버지, 남편, 오빠예요. 여기에 남자가 가담하면 둘이 되는 거예요. 여자만 가락지 가져라 이거예요. 그거 맞는 말이에요?「예.」이게 마지막 말이에요. 마지막 미끼예요. 그것을 세밀히 설명하는 거예요. 반지 받은 사람들에게 그런 얘기를 해요. 왜 반지를 주는지 설명하라구요.

가락지가 뭐예요? 사랑을 통해서 아버지도 되고, 남편도 되고, 오빠도 되는 거예요. 아버지 완성, 남편 완성, 오빠 완성이에요. 그 완성의 계약이에요. 다 걸린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사탄이 떨어져 나가야 된다는 거예요.

이북만 나눠 주기 시작하게 되면, 받기만 하면 할 수 없다는 거예요. 가락지 받았으니 그 이상 무엇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되는 거예요. 남쪽이 잘살고 북쪽이 못살 수 없어요. 가락지를 받았으면 시집간 것과 마찬가지예요. 남편이 좋으니까 옷도 갈아입고, 집도 이사가고 다 그러잖아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통일은 간단한 거예요. 법으로 딱 정해서 ‘이렇게 해라!’ 하면 다 끝나는 거예요.

오빠로 모시고 오빠 이상 사랑하고, 남편 이상 사랑하고, 아버지 이상 사랑하는 거예요. 선생님을 대해 그 마음이 다 있는 거예요. 정옥 씨도 그래?「예.」문난영도 그래?「예.」이총장도 그래?「예.」그렇다구요. 통일교인들은 선생님을 떠나고 싶지 않아요. 오빠, 남편, 아버지예요. 4대 심정권을 이루기 위한 거예요. 여자로 태어나고 남자로 태어난 것이 남자를 위하고 여자를 위해서 태어난 거예요.

4대 심정권을 잃어버렸다구요. 그걸 어떻게 복귀하느냐? 참아버지를 중심삼고 거기에 안기고 싶고, 키스하고 싶고, 사랑하고 싶고 그런 거예요. 그래서 어머니가 되는 것 아니에요? 그걸 잃어버렸어요. 그 마음을 느끼지 못하면 복귀가 안 돼요. 그 마음을 느끼기 때문에 그 자리를 떠날 수 없어요. 죽어도 그 무덤 자리에 들어가서 영원히 그 동네에서 살게 되어 있어요. 그걸 누가 막을 수 없어요. 선생님을 따라가고 싶은 거예요.

남자들은 그렇지 않지요?「남자들도 마찬가지입니다.」마찬가지긴? 젖 먹을 때나 그렇지. 남자들은 열다섯, 여섯 살이 되면 떠나려고 하는 거예요. 자라게 되면 아버지고 무엇이고 자기 보따리나 싸려고 그래요. 그러나 여자들은 그렇지 않아요.

그러니까 남자들은 절대 반지를 가져서는 안 된다 그말이에요. 알겠어요? 그런 것을 세밀히 얘기 못 해요. 여러분한테만 얘기해 주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4대 심정권의 혈통적 인연을 연결시키기 위한 불가피한 제언이에요. 오빠를 절대?유일?불변?영원히 사랑해야 되고, 또 남편을 그래야 되고, 그 다음에는 아버지를 그래야 돼요. 하늘나라의 그 법을 통하는 거예요. 형제지우애를 벗어난 하늘나라의 가정이다 이거예요. 그러면 남북통일 문제도 해결되고, 다 해결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