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한 식구라는 가정의 이념을 어떻게 심느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8권 PDF전문보기

모두가 한 식구라는 가정의 이념을 어떻게 심느냐

『……공산당들은 부르주아 계급을 나쁘다고 해 가지고 전부 다 한 곳에 모아 놓는 놀음을 강제로 하지만, 그때에는 만민이 후원해 가지고, 하나님이 특별한 사람만을 한 곳에 모아 가지고 이상적인 국가를 형성하는 놀음이 벌어지게 되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각 나라로 이동해 가지고 그 나라를 만드는 일이 벌어진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공산세계에 있어서 공산당들이 부르주아를 강제로 이민시키고….』

가정들이 결속해야 돼요. 그게 말만이 아니에요. 일족을 중심삼고 입적하는 거예요. 반대하고 그런 사람들은 전부 후퇴하는 거예요. 자기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가져와서 심어야 돼요. 심을 땅이 없으면 얼마든지 확대할 수 있는 거라구요. 자, 읽어요.

『하나의 세계에 있어서 우리는 한 나라면 한 나라, 전세계면 전세계에서 자원하는 사람을 환영하여 들어오게 해 가지고 세계 만민이 합해 가지고 이상적인 국가를 형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선생님이 하는 것이 정지작업이에요. 정지작업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가정의 한 식구와 같은 가정적 이념을 어떻게 심느냐 하는 것이 문제예요. 지금 형님의 자리에서 동생에게 말하는 거예요. 오빠니 형이니 하는 것이 말이에요. 하나님의 핏줄이 연결된 자리에서는 이북이 이북이 아니라구요. 자기 가족과 마찬가지로 생각해야 돼요. 세상에 있는 형제 이상 사랑해야 돼요. 그러면 천운은 거기에 연결되어 나가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 일을 해서 선생님이 길을 텄으면 여러분은 어떤 가정이든지 이와 같이 해서 통?반까지 내려가야 된다구요. 알겠지요?「예.」그러면 하늘이 협조하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