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헌 씨의 메시지는 참부모님 말씀대로인 영계 실상을 밝힌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이상헌 씨의 메시지는 참부모님 말씀대로인 영계 실상을 밝힌 것

지금부터 영계에 대한 제4차 보고를 훈독할 거예요. 이상헌 씨는 선생님의 뜻에 의해서 영계에 갔어요. 그것을 알아요? 영계의 사실들을 선생님이 얘기했지만 세상이 믿지를 않아요. 문총재가 지은 거짓말이라고 한다구요. 이상헌 씨도 그렇게 생각한 거예요. 가 보니 선생님이 말한 사위기대니 삼대상목적, 선생님이 가르친 원칙이 여기에 제시되어 있으니 놀라 가지고 자기가 불신했던 과거를 회개하는 동시에 이것을 똑똑히 가르쳐 줘야 되겠다 해서 메시지를 보낸 거예요.

이 사람이 아이커스(ICUS;국제과학통일회의)의 8분과 위원장까지 했어요. 내가 시켰어요. 철학이나 사상적인 질문을 하면 답변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사상과 원리 말씀을 가지고는 어떤 질문이라도 대답하지 못하는 것이 없는데, 영계론에 대해서는 미분명하다는 거예요.

그러다가 영계에 갔는데 자기가 선생님을 의심하던 모든 걸 회개하는 의미에서 전면적인 것을 밝힌 거예요. 열두 번까지 하게 되면 영계의 모든 사실이 밝혀지리라고 보고 있어요. 그것을 너무 세밀히 알면 거기에 다 미쳐요. 그것도 걱정이라구요.

영계가 여기보다 좋아요, 나빠요?「좋습니다.」아니에요. 나빠요, 나빠.「좋습니다!」나쁘다구요!「좋습니다!」선생님 말을 다 믿더라도 이것만은 믿지 말라구요. (웃음) 왜 웃어요? 능란해서 남이 무슨 말을 한 것을 다 깨우칠 수 있으니 사탄세계에 가도 썩지 않고 자기 밥이라도 얻어먹을 수 있는 자격자가 되는지 한번 훈련을 해보려고 선생님이 생각한다구요. 잘 생각했어요, 못 생각했어요?「잘 생각하셨습니다.」고맙다구요.

내가 여러분 집에 가면 여러분이 잔치하던 이상 한번 잔치해 줄래요, 안 할래요?「해드리겠습니다.」집에 가서 잔치를 준비하면 얼마 들 것이다 해서 그 들 것만큼 은행에 예금하고 가라구요. 그러면 그 비용을 가지고 남북통일 교육비로 쓰겠다 이거예요. 노멘이에요, 아멘이에요?「아멘!」입이 좋긴 좋구만. 답변해도 믿지 않는 선생님까지 믿을 수 있는 기분으로 만들어 주니 입이 좋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