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장 영계의 계층별 보고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제8장 영계의 계층별 보고서.』

이것은 선생님이 보고하라고 해서 보고한 거예요. 상헌 씨 마음대로 안 돼요. 하나님도 선생님이 보고하라고 해야 허락해 주지 누구나 못 해요. 영계의 내용을 저렇게 소상히 전달한 것은 역사 이래 처음이에요. 알겠어요?「예.」이제 한 열두 번 하고, 그 전에라도 그만둘지 몰라요. 너무 세밀히 알면 미쳐요. 자, 읽어요. (≪천상천하의 구세주 참부모님≫ 제8장 ‘영계의 계층별 보고서(영계 보고서)’ 훈독)

상헌 씨가 보고한 이것은 영계의 실상을 그냥 그대로 소개한 것인데 여러분이 의심하면 안 된다구요. 영계에 가서 사실이 그렇다 할 때는 문제가 크다구요. 절대 믿고 거기에 자기들의 신앙기준을 지상에서 맞춰 나가야 된다구요. 자, 읽으라구. (≪인생이 마지막 가야 할 길≫과 ≪천상천하의 구세주 참부모≫ 훈독) (황선조 회장 기도)

훈독 교육이에요. 아시겠어요?「예.」내일은 ≪참하나님≫하고 ≪남북통일≫의 3장 4장을 편집한 것 있잖아?「예.」그거하고 이거(이상헌 원장의 영계 메시지) 1편에서 4편까지 훈독해야 되겠어. 알겠어? 「예.」

그리고 밥을 먹고 저녁부터 시작하는 거야. 그 동안에 내가 안 나타나더라도 나타난 것같이 생각하고 영계의 조상들을 불러 가지고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라구요. 거기에 통일 식구들이 협력하고 축복받은 가정, 지상 전체가 협력해서 이런 일을 하는 거예요. 지금 남북통일 전진대회를 끝내고 총평과 총결론, 총결산을 짓기 위한 매듭을 짓는다는 것을 알고 새로이, 옛날과 다른 여러분이 되어 나라를 찾은 주인의 자격을 갖추겠다는 신념으로 결심해야 되겠다구요. 알겠지요?「예.」

여러분이 여러분 자체 이름으로 기도하는 거예요. 선생님을 믿지 말라구요. 선생님은 이제 가야 할 길을 간다구요. 세계를 요리해야 할 그런 시대에 들어왔어요. 그러니 세계적 판도 위에 지성인들이 환영하니만큼 이제 세계를 향해서 환경적 여건을…. 국가 통일, 남북통일이 이뤄지면 세계 전체, 통일한 국가 기준 이상의 기준을 어떻게 만드느냐? 유엔까지 관계를 맺어야 할 책임소행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정성들여서 자기 할 일을 해 나가야 되겠다구요.

그러면 내가 내일 모레 아침에 여기서 일찍 떠나더라도…. 이번 초종교초국가연합 대회를 하는 데 참석할 사람 없지?「예.」그러니까 계속해서 이걸 끝내게끔 해 가지고 전부들 돌아가면 좋겠다구요. 알겠지요?「예.」

내일 저녁에 왜 모이냐 하면, 남북통일 전진대회에 대한 모든 것, 초당을 중심삼아 가지고 우리가 가야 할 명확한 내용을 제시해 줄 거라구요. 알겠지요?「예.」그 길을 위해서 모든 전체를 밟고 넘어서겠다는 결의로써 한 목적 격파를 위해 전진할 것을 새로이 결심해야 되겠다구요. 알겠지요?「예.」그래, 가정들을 동원하고 일족들을 동원해서 책임 다 해야 되겠다구요. 자! (경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