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에게서 빼앗아 오는 방법은 맞고도 참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사탄에게서 빼앗아 오는 방법은 맞고도 참는 것

그렇게 엇끄러진 이것을 바라보며 가야 할 길이 얼마나 창창해요? 여기서 뭐 혼자 태평양을 건너가는 것은 쉽다고 볼 수 있지만, 배를 타고 가는 것이 아니라 걸어가야 할 텐데 이거 어떻게 하겠어요? 사탄의 소유를 이용해서 꽁지에 타 가지고 천대받으면서도 붙들고 날아서 건너가야 된다구요.

그러려면 아는 녀석들이 ‘이놈의 자식!’ 하고 전부 다 발길로 차고 손가락질하고 별의별 일을 다 하더라도 참고 가야 됩니다. 사탄 배를 타고 건너가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죽고자 하는 자는?「살고!」그거 죽는 놀음이 아니에요. 한번 밸이 선 대로 했다가는 굴러 떨어지는 거예요. 끝까지 참는 자가 구원 얻는다는 거예요. 그래, 사탄세계의 등을 타고….

그렇기 때문에 사탄과 하나님이 싸우는 전략 전술이 무엇이냐? 사탄은 치고 잃어버리는 거예요. 악한 사람은 때리고 망하는 거예요. 선한 사람은 언제나 맞는 것입니다.

지금 이 땅 위에서는 악한 사람이 잘살아요.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은 다 못살지요? 제일 어수룩한 것이 통일교회 교인들이에요. 무슨 뭐 수단 방법으로 하는 것이 아니에요. 일당백이라는 거예요. 그렇지요? 여기 김 뭐? 김장송이 남편도 일당백이에요. 술수를 몰라요. 그렇지만 맞게 되면, 나라가 쳐서 죄 없이 맞게 되면 나라 자체가 이쪽으로 넘어옵니다. 소유권 이전이 벌어진다구요.

어떻게 돼서 하나님의 소유와 사탄의 소유가 이동해 가느냐 하면, 하늘은 맞고 빼앗아 오는데 손해배상 청구까지 해 가지고 찾아오는 거라구요. 사탄은 잘났다고 형님을 쳐서 죽이려고 했는데 살인미수죄에 걸려서 피해를 입힌 손해배상까지 물어 나오는 거예요.

그런 원칙을 알게 될 때, 문총재는 실컷 때리라고 하는 거예요. 영계에 있는 사탄 족속에게도 나를 쳐라 이거예요. 그래서 세계가 총동원해 가지고 ‘문총재 전복! 타도!’ 해서 개인으로 맞았어요. 개인을 대표한 세계가 동원해서 반대하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부모가 반대해요, 부모. 부모 반대회가 있지요? ‘우리 아들딸을 문총재가 도둑질해 갔다!’ 하고 반대한 거예요. 하나님의 아들딸을 도둑질해 갔는데 찾아오는 것이지요. 죽는다 야단하고, 죽어라 하고 말이에요. 그 바람에 아들딸이 왔다가 암만 가더라도 마음은 알아요. 지남철이 있으면 철분은 그 지남철에 붙어 가지고 떨어지나요, 안 떨어지나요? 강제로 떨어지게 하면 사탄세계는 몇 배의 손해배상을 물어야 된다구요.

일본 같은 나라는 지금 3천 명을 강제로 납치해 갔어요. 가만히 놔두라는 거예요. 이제 문제가 벌어지는 거예요. 유엔의 인권위원회에서 손대 가지고 종교 탄압의 괴물을 일본에서 때려잡을 수 있는 때가 왔다구요. 한번에 왱가당 댕가당 할 거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여기 한국으로 말하면 무슨 출동? 암행어사 출동! (웃음) 마음대로 두드려 패고 뒤집어대 가지고, 거꾸로 끌려가더라도 ‘아이구, 나 살려주소.’ 그럴 거라구요. 이놈의 자식들, 살겠다고 그런다고 되나? 근본 된 그 아래로 떨어져 가지고 위에 못 올라간다구요.

그래서 탕감법이 절대 필요하다구요. 알겠어요?「예.」떨어졌으니 올라가야지요. 구멍을 파든가, 줄을 달든가, 사다리를 놓든가 해서 올라가야 돼요. 누가 해야 되느냐 하면 하나님이 해주는 것이 아니에요. 자기가 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죽을 기를 쓰면서라도, 열 번 죽더라도 죽지 않았으면 또 계속해야 되고, 가정 기준을 넘어서는 종족 기준을 넘고, 민족 기준을 넘고, 국가?세계까지, 8단계를 넘어서야 된다구요. 점점점점 가중된다구요.

종족 시대에 한 종족 안에는 수천 가정이 들어가는데, 그 수천 가정이 두드려 패요. 전부 다 한 번씩 하면 수천 번 밟혀야 된다구요. 그러니 얼마나 탕감기간이 길어요? 몇천년 걸려야 그 고개를 넘어가는 거라구요. 탕감복귀가 얼마나 한의 한의 길이었는가 하는 것이 짐작 가지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