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생자 예수님과 축복결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독생자 예수님과 축복결혼

그 왕이 내 아버지예요. 내 아버지를 지상의 본연의 타락하지 않은 해방적 핏줄을 연결시키기 위해서, 역사를 통해서 이스라엘 민족에 핏줄을 맑힌 독생자로 와 가지고, 핏줄을 맑힌 참감람나무로 와 가지고 돌감람나무 밭이 믿게 되면, ―이스라엘 민족이 돌감람나무 밭이에요.― 한꺼번에 후루룩 따라 가지고 눈을 접붙여서는 참감람나무로 만들게 된다면 전부 다 축복받은 가정이 되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로마가 문제가 아니에요. 로마는 사탄 앞에 국가 기준이 안 돼 있어요. 그래서 사탄세계의 국가를 넘어설 수 있는, 로마를 능가할 수 있는 소생?장성?완성적 기반에 올라서기만 하면 로마는 장성급이기 때문에 국가 기준은 완전히 거기에 자연굴복하게 됩니다. 원리원칙이니까 그렇게 된다구요.

그래서 아벨에 의해 장자권 복귀가 되면, 가인 아벨이 하나돼 가지고 가인을 굴복시키는 동생이 되게 된다면, 하나됐기 때문에 거기서부터 성신, 어머니가 탄생하는 거예요. 어머니를 찾아서 갈 수 있는 거예요. 어머니를 모실 수 있는 거예요. 그래, 메시아는 아버지로 와 가지고, 어머니를 모실 수 있는 준비가 된 상태에서 가인 아벨이 하나되면 재까닥 맞추는 것입니다. 그리고는 이것을 국가적 기준을 넘어서 훌훌 세계, 천주, 하늘나라까지 날아갈 수 있는 이런 계획을 메시아 예수는 생각했는데 그걸 못 했다구요.

그래, 이스라엘 민족이 선민으로서 해야 할 것은, 아버지로 오시는 메시아가 이 땅에 왕으로 오는데 왕궁을 짓고 왕후를 만들어야 된다구요. 백제시대의 3천 궁녀가 문제가 아니에요. 예수의 동생 감을 7천 명만 전부 다 묶어 놨더라면 말이에요, 남자들을 예수가 예수의 동생과 결혼시키는 거예요. 그래서 해와의 승리적 혈통을 이은 사람 앞에, 해와의 말 앞에 절대복종할 수 있는 사탄세계의 국가의 왕자 왕녀가 되면 그 시대에 전세계를 통일해 버리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수 동생을 유린했던 사탄이 예수 동생의 말을 들어 가지고 사탄세계의 왕자를 결혼시켜 준다 이거예요. 그건 그렇게 되게 돼 있어요. 사모하고, 다 미인같이 보이게 돼 있어요. 이랬다면 120국가, 180국가 남자들을 전부 쌍쌍이 맺어 놓으면 통일천하는 자동적으로 1대권 내에 완성할 것이었는데, 이런 뜻을 이루지 못한 예수가 얼마나 원한에 사무치겠나 말이에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