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 종교는 절대부정을 통해 타락의 끈을 끊어 나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참된 종교는 절대부정을 통해 타락의 끈을 끊어 나왔다

그렇기 때문에 참다운 종교는 절대부정입니다. 원자재에 동기 되는 하나님의 가중된 힘이 들어왔던 것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사탄권 내에 들어갔으니, 그것을 끊어 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끊어 버린다는 것은 무엇이냐 하면, 원자재에 손대던 힘 이상의 힘이 가중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그러니 깨끗한 자리에서 다시 절대복종하지 않으면 하나님 앞에 돌아갈 길이 없다 이겁니다. 알싸, 모를싸?「알싸!」이론적이에요. 이론적이라구요.

선생님은 지금까지 일생 동안 수십억 달러에 달하는 돈을 벌었어요. 한국에서 은행을 하든가 뭘 했으면 부자가 되었을 거라구요. 미국에 가도 지지 않을 수 있는 능력 있는 사람이에요. 돈을 많이 벌었지만 내게 돈 한푼 없어요. 포켓에 돈 한푼 없다구요. 저녁밥도 얻어먹고 있는 실정이에요. 돈 많다는 소문이 났지요? 필요할 때는 돈을 만들어요. 어떻게 만드느냐?

여자나 남자나 전부 다 내 동생이에요. 여자들은 본래 해와니만큼, 깔따꾸 같은 간나가 돼 가지고 오빠까지 망쳐 놨으니 선생님이 이렇게 하라고 하면 해야 되는 거예요. 돈 보따리 가져오라고 하면 가져오고, 제물 드려라 하면 제물 드려야 된다구요. ‘네 몸뚱이 팔아서 가져와!’ 하고, ‘너희 집안 살림 전부 다 팔아 와!’ 하더라도 해야 됩니다. 가정 기준을 완전히 부정해야 됩니다. 미인들 상통을 부정해라 이거예요. 뭐 눈 잘생겼다고 아이셰도를 하고 야단하고 말이에요, 루즈를 발라 가지고 별의별 놀음을 하는데, 그거 전부 다 부정하라는 거예요. 그거 누구 때문에 그런 거예요?

우리 축복가정들, 화장대에 가게 되면 약 같은 것이 많고 바르는 게 많아요, 여자들?「예.」똥물을 발라 봐요. 똥물을 바르면 사탄은 싫어한다는 거예요. (웃음) 왜 웃어요? 세계 일등 미인이라고 해서 사탄이 쫓아오면, 얼굴에 똥을 발라서 혓발로 키스하라고 하면 도망간다는 거예요. (웃음) 아, 왜 웃어요? 참된 얘기를 하는데. 사탄한테 혓바닥으로 똥 묻은 얼굴에 키스하라고 할 때, 도망가겠나요, 하겠나요?「도망갑니다.」

자기를 부정하고 나서는 나랏님을 부정해야 된다구요. 그 다음에는 자기 가정을 부정해야 돼요. 할머니 할아버지를 부정해야 되고, 어머니 아버지를 부정해야 되고, 그 다음에는 자기 아내를 부정해야 되고 아들딸을 부정해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내 갈 길이 없어요.

그래서 종교에서는 출가를 명령합니다. 집을 떠나라, 고향과 나라를 전부 떠나가서 독신생활을 하라고 하는 거예요. 남자의 생식기, 여자의 생식기, 그 오목 볼록이 천지를 뒤집어 박았어요. 하나님을 추방했습니다. 하나님이 이걸 한 번도 써 보지 못했는데 그럴 수 있어요? 인류의 참부모 될 수 있는 하나님이 부모의 자리에 못 섰는데 타락한 자식들이 결혼할 수 있느냐 말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고차적인 종교는 독신생활을 강요했다구요. 독신생활을 했으면 탕감복귀가 얼마나 쉬웠겠어요? 똥개새끼들이 돼 가지고 동네방네 늴리리 동동 줄에 메고 있는 것을 끊어 버리고 소화하기 위한 희생이 얼마나 투입되었느냐 이거예요. 알겠어요?

독신생활한 사람들만 있으면 얼마나 좋아요? 문총재가 와 가지고 세계 사람들을 축복할 필요 없어요. 종교권, 천주교의 신부 수녀들, 그 다음에 불교의 비구니 비구승들을 결혼해 주면 된다구요. 그 다음에 타락한 것들은 쳐 버려요. 망하겠으면 망하고 말이에요. 그래, 종교에서는 출가를 명령했다는 거예요.

통일교회 교인들도 집을 나오고 그랬는데, 집에서 반대하니 집을 나왔지, 환영하는데 나오나요?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가 들고나서 가지고 미치광이 되어 반대하니 집을 나오게 돼 있지요.

여기에서 통일교회 믿고서 집 나온 사람들 손 들어 봐요. 집에서 반대해서 집을 나온 사람 손 들어 봐요. 대부분이에요. 집에서 반대 받은 사람 손 들어 봐요. 다 그렇지요. 백퍼센트 다 그렇다구요. 반대 안 받은 사람들은 가짜들이에요. 어머니 아버지가 ‘이놈의 자식, 칼로 모가지를 떼어서 핏줄을 자르자. 부자지관계를 끊는다.’ 하고 별의별 협박 공갈을 다 했어요.

그것이 문제가 아니에요. 하고픈 대로 해보라는 거예요. 동네방네, 조상까지 팔아 가지고 해도 안 통한다구요. 부정해야 돼요. 오로지 하나님과 참부모의 혈통을 중심삼고 절대시할 수 있는 자리를 가져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