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신앙?사랑?복종해야 하나님 앞에 갈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절대신앙?사랑?복종해야 하나님 앞에 갈 수 있어

자, 해보라구요. 절대신앙!「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사랑!」절대복종!「절대복종!」

네 귀를 자르면 어떻게 할거야? 좋아?「좋습니다.」귀때기 자르는데?「좋습니다.」안 자르면 좋겠다 하면서 좋다고 말하는 것 아니야? 그것이 여자들의 마음이에요.

그래, 선생님에 맡긴 여자들을 훌륭한 여자들로 다 만들어 주었어요. 임자들 색시들이 훌륭해요, 훌륭하지 않아요?「훌륭합니다.」자, 선생님이 쌍을 맺어 주었는데 나쁘다고 생각하는 사람 손 들어요. 다시 결혼시켜 줄게요. (웃음) 손 들어 보라구요. 없어요?「없습니다.」없어요?「예.」그래도 내가 나쁜 일은 안 했구만. (웃음)

그래, 자기들은 몰랐지만 아기들도 자기들보다 훌륭하게 태어나는 거예요. 신앙생활만 잘 하면 하나님의 황족권이 연결될 수 있는데, 정성들이지 못하는 사람들은 그것이 틀어져 나갑니다. 담 너머로 넘어간다구요. 정정당당하게 정의의 길을 가려 가야 할 것이 축복가정들의 길입니다. 축복가정들이 마음대로 살 수 있어요?「없습니다.」없지요? 「예.」딴 데 가면 선생님이 전부 다 지키고 있다구요.

내가 얘기 하나 할까요? 어떤 남자하고 어떤 여자하고 내가 쌍을 맺어 주었어요. 남자가 건강해요. 그런데 이 여자가 얼마나…. (녹음이 잠시 중단됨) 받친다는 것 알아요? 정욕에 받친다는 것 말이에요. 하루에 밥 세끼 먹는데 하루 저녁에 세 번은 문제가 아니라는 거예요. 열 번도 한다는 거예요. (웃음) 그러니까 남자가 배기겠어요, 안 배기겠어요? 석 달도 못 가 가지고 15킬로그램이 줄었대요.

그래, 이 남자가 ‘이제 가야 할 신세인데 선생님, 어떡하면 좋겠습니까? 선생님 말이면 효과가 무슨 약보다도 나니까 불러 가지고 한마디해 주십시오.’ 이래요. 그래서 ‘너 남자를 살아서 칼질해서 잡아먹으면 모르지만, 여우새끼도 아니고 그냥 그대로 파이프로 해서 골수를 빼먹고 죽이려고 그래, 이 쌍 거야? 하루에 몇 번까지 했어?’ 이렇게 물어 본 거예요. 그러니까 이러고 있더라구요. (행동을 해보이심) 그리고는 ‘알겠어? 하루에 한 번이야!’ 그랬어요. (웃음) 고단한데 하루에 한 번도 한 달만 계속해 주면 남자가 쓰러진다구요. 여자한테 못 견뎌요. 알겠어요?

싫어하는 남자들은 말이에요, 자기를 좋아하게 하는 것은 문제없어요. 하루에 두 번씩만 사랑해 보라구요. 싫다던 것이 좋아진다구요. (웃음) 이래도 좋고 저래도 좋다는 거예요.「총재님, 약방문을 하나 해주시면…. 졸리고 피곤한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발을 빼 가지고 송곳을 가지고 궁둥이에다 척 깔고 앉으라구. 알겠어? 송곳 두 개만 갖다가 앉아 보라구. 약방문이 다 뭐야? 즉효라구, 이게. 그런 얘기를 하고 있어? (웃음)

그래, 그럴 때는 선생님이 필요하다구요. 한번 해줬더니 이제 ‘선생님, 제가 한턱 낼 터인데 뭘 잡숫고 싶소?’ 그래요. 뭘 먹겠다고 그래야 되겠어요? ‘아니, 나 대신 네 색시 사 줘라.’ 그랬어요. 일본 여자들도 마찬가지예요. 미국도 그렇고 말이에요. 나한테 편지하면 딱 한마디에 효과가 나더라구요.

임자 색시는 안 그래?「그렇습니다.」좀 강하지?「제가 강합니다.」네가 강할 게 뭐야? 너는 왜 웃노?「좋아서요.」(웃음) 시집가지 않은 처녀 같은데?「시집갔는데요.」어디, 남편 어디 있어? 아기 있어?「아니오.」아기를 안 낳았는데 무슨 시집을 갔다고 그래? (웃음) 우물가에 가 가지고 물 떠먹듯이, 그저 우물에 빠져 가지고 목욕을 못 하지 않았어?

자, 알겠어요? 절대신앙!「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사랑!」절대복종!「절대복종!」그래야 하나님 앞에 갈 수 있는 길이 있지, 그렇지 않고는 안 돼요. 선생님이 알고 보니, 그러지 않고는 모든 진리의 깊은 곳에 접근할 수가 없습니다.

어떤 시련 가운데도, 사탄이 와서는 나한테 절대신앙하라고 하더라도 사탄이 말을 하나님의 말로 믿고 그렇게 하면 사탄의 소유권을 완전히 빼앗아 버린다구요. 무서운 표어예요. 알겠어요? 내 말이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사탄이 나보고 ‘절대신앙을 이렇게 하면 전부 다 내 것을 준다.’ 할 때는 그렇게 하게 되면 사탄 소유가 내 것이 된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