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 자동차 판매 계획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평화 자동차 판매 계획

북한에서 자동차를 만들게 된다면 세계로 팔기가 힘들어요. 한국에 중점적으로 팔면서 일본과 연결하고 미국과 연결시키는 거예요. 전세계의 우리 여자들을 중심삼고 자동차를 분할해서 판매할 수 있는 조직을 만들게 된다면 북한에서 나온 절반을 우리가 팔아 줄 수 있어요. 그래야 된다구요.

우리가 세계적인 조직이 있기 때문에 어떻게 해서든지 그걸 기반으로 해서 자동차를 판매하는 데 있어서 기반을 닦아야 돼요. 우리가 북한 차를 팜과 동시에 각 교회에도 판매소를 만들어 가지고 어느 차든지 팔 수 있게끔 훈련시켜 나가려고 한다구요.

북한이 차를 만들게 되면 그것을 일시에 수출할 수 없어요. 항구시설이라든가 거기에 대비될 수 있는 차를 싣는 배라든가 이런 것이 안 돼 있다구요. 그래서 우리가 조지아주에 수입하는 회사를 만들지 않았어요?「예.」그런 조직을 중심삼아 가지고 움직여 나갈 수 있는 그 체제가 안 돼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만든 차는 어디에 갖다가 팔아야 되느냐 하면, 남한을 중심삼고 팔아야 되는 거예요. 그러니 부대시설을 활용할 수 있는 일을 해야 돼요. 그렇게 되면 차를 만들면 우리가 팔아 주는 거예요.

그러면 차를 가져오는데 남포에서 인천까지 옮겨올 필요 없어요. 판문점을 중심삼아 가지고 가져올 수 있게끔 만들어 놓아야 된다구요. 어떻게 하든지 만들어 놓아야 돼요. 그래야 여기서 파는 것에 대해서는 물물교환을 중심삼고 무엇 무엇을 대신해서 보낼 수 있고, 물론 돈도 저쪽에 보내는 거예요.

돈을 보내게 된다면 무슨 일이 벌어지느냐? 공산주의 체제이기 때문에 금융 자체가 국가 관리에 들어간다구요. 그러니 어떻게 금융 유통을 여기와 일원화시키느냐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특별지구를 만들어서 은행을 만들어 특정지점을 우리가 정해서 북한에 들어가서 북한 체제 내에서 자유로이 유통구조를 활용할 수 있게 만들지 않으면 절대 발전시킬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