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남편을 시정하고 아들딸을 시정하도록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여자들이 남편을 시정하고 아들딸을 시정하도록 해야

이들이 해야 할 것은 뭐냐? 거기에서 해방되기 위해서는 아들딸을, 가인 아벨 살육전이 벌어진 것을 하나 만들어야 돼요. 여자들을 합해서 2세들을 윤락시켜서는 안 돼요. 타락시켜서는 안 된다 이거예요. 타락하는 2세가 있으면 불살라 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엄격한 처리 방법을 세워서라도 그걸 만들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것은 내가 하는 것이 아니에요. 여러분이 해야 돼요. 문 씨면 문 씨 종친들이 해야 돼요. 내가 불사르기 시작하면 지금까지 선생님 앞에 죄지은 사람은 영계나 육계나 다 없어져요. 그러나 여러분 가정시대에 치리해야 돼요. 기도도 자기 이름으로 하지요? 치리 못 한 사람들은 천법에 의해 아담 해와를 즉결처분해서 지옥으로 거꾸로 꽂는 거와 마찬가지로 자기 남편이나 자녀들에게 통고해 버려야 돼요.

여자들을 중심삼고 지금 살고 있는 남편들, 국가 대표한 당수들, 정권을 잡았다고 행세하는 사람들의 여편네들은 우리 편이 되어 있기 때문에, 이런 원칙에 의해서 잘못된 아들딸을, 잘못된 남편을 그냥 보호하는 것은 사탄이에요. 타락한 해와와 같은 자리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남편을 시정해야 되고 아들딸을 시정해야 돼요. 그릇된 길을 막아서 천년 한의 남자가 되는 것을 막아 주는 방패놀음을 여자가 해야 돼요.

남편이 술 먹고 계집질하면 전부 다 통고하는 거예요. 아들딸이 유흥업소에 가면 불살라 버려야 돼요. 여자들이 청산해 버려야 돼요. 남자들이 하면 안 돼요. 여자들이 해야 돼요. 여자들 때문에 전부 다 모여들잖아요? 대 확청운동(廓淸運動)을 벌여야 일이 나갈 수 있는 거예요. 국가의 힘을 빌리지 않고는 안 된다고 보기 때문에, 우리는 야당 여당에 가서 여자들을 교육해야 돼요.

여자들이 지금 너무 몰려 살았어요. 최순영 여편네한테 코트를 팔아먹어 가지고 바람 불어 가지고 나라 망신을 하지 않았어요? 그런 간나들은 다리에 족쇄를 채워 끌고 가 가지고 국경선을 넘게 되어 있어요. 남북통일을 할 수 있는 선발대로 일선에 나설 수 있는 그런 애국자가 되면 다 살아나요.

누가 그렇게 만들어야 돼요? 여자들이 교육해야 돼요. 남자들한테 만들라고 하면 남자들은 도적놈이기 때문에 여자들을 데리고 전부 다 나쁜 짓을 하지 좋은 일을 안 해요. 절대 여자 권한을 가지고 그런 녀석들의 가지를 뽑고 뿌리를 뽑아야 돼요. 이것이 지금 선생님이 명령해야 할 분야인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그런 입장에 서서 그런 놀음을 함으로 말미암아 통일교회 여자들은 절대 절개권을 확보할 수 있는 전통이 세워진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아들딸에 대해, 남편에 대해, 일족에 대해 교육하라는 거예요. 그래서 남편도 통하고, 아들딸도 통하고, 일족도 통하고, 나라가 동할 수 있어서 야당 여당이 전부 다 어머니 품에, 다시 복중에 들어가서 태어날 수 있어야 됩니다. 이런 해산의 수고를 다시 해야 할 것이 어머니의 책임이에요. 잘못 낳아 놨다구요.

어머니도 이번에 순회해야 된다구요. 어머니가 일본 말을 알아요? 일본 말을 모르는 어머니가 일본 말로 강연해야 돼요. 영어를 다 알아요? 영어로 강연해야 돼요. 내가 교육했어요. 발음부터 콘사이스를 찾으면서 한 거예요. 그래서 나보다 영어를 잘 한다는 소리에 내가 기분이 나쁘지 않아요. 좋아요. 일본 말도 나보다 잘한다고 하니 기분이 좋아요.

어머니도 내 앞에는 큰소리를 못 한다구요. 어머니가 아버님의 꼭대기에 올라가겠다고 그래요, 안 그래요?「안 그렇습니다.」안 그런지 자기들이 겉으로 봐서 알아요? 속을 알고 얘기해야지요. 알고 얘기해요. 갈고리인가, 알고리인가? 나는 갈고리로 알고 있어요.

요 손톱으로 돌고 걸어 댄다구요. 싹 눈치를 봐서 남쪽에서 하면 서쪽에서 걸려고 그래요. 서쪽에서 하면 북쪽에서 걸려고 그래요. 여자가 그래요. 언제든지 타락성의 근성은 없어지지 않고 사는 것이 여자라는 괴물이에요. 여자를 경계해야 된다구요. 어머니는 어디 있나?「방에 계십니다.」방에 있으면 왜 나오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