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살리기 위해서는 먼저 도시를 해체해 버려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2권 PDF전문보기

세계를 살리기 위해서는 먼저 도시를 해체해 버려야

자, 그런 훈련을 하다 보니까 세상 만민에게 다 나눠 주는 놀음을 하는 거예요. 많은 사람을 밥 먹이고, 옷도 사 주고 그러잖아요? 그래 가지고 망할 줄 알았는데 안 망해요. 좋아하지요?「예.」

그건 하늘이 지켜 주는 거예요. 하나님이 그러한 백성, 그러한 민족을 찾는다는 것을 원리를 알고 나서 알았기 때문에, 무제한 가정을 이용해서라도 나라를 찾고, 나라를 이용해서라도 세계를 찾으려고 하는 거예요. 이러다 보니까 뭐 아담국가니, 해와국가니, 천사장국가 3개국을 중심삼고 땅끝까지 가서, 땅을 팔아서 뿌려 가지고라도 세계를 살리겠다는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어머니 나라, 아버지 나라, 장자권 나라, 이 세 나라를 어떻게 모든 재정을 가지고 주권을 얻어서 세계를 살리느냐 하는 놀음을 하는 거예요. 세계를 살리기 위해서는 세계를 살릴 수 있는 그 내용을 만들어 놓아야 될 것 아니에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부터 도시 해산 시대예요. 공해문제를 방어하기 위해서는 별수없어요. 폭파해 가지고라도 도시를 해체해 버려야 됩니다.

한국이 뭐예요? 4천만 되는 인구가 있는데, 서울에 1천2백만이 모여서 살아요. 이거 나라가 망하는 거예요. 그 땅은 다 어떻게 할 거예요? 농사짓던 것을 다 버리고 서울에 와 가지고 젊은 놈들이 별의별 타락적 행동을 하고, 여자라는 여자는 전부 다 유흥가에 대주는 거예요. 망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나라에서 추방해 버려야 되는 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인류가 어떻게 되겠어요? 2차대전이 끝나고, 해방 이후 지금까지 54년, 55년이 되어 오는데 말이에요, 지금 공기가 공해가 되고 물이 공해가 돼 있어요. 고기가 죽어요. 새들이 죽어요. 이제 3백 년을 어떻게 지내느냐 이거예요. 3백 년을 넘기가 힘들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전부 분산해야 됩니다. 자연으로 돌아가야 된다구요.

자연으로 돌아가서 동물과 같이 오줌똥도 전부 자연에 거름이 되게 하는 거예요. 그렇잖아요? 어떻게 해산시키느냐 하는 것이 지금 문제예요. 도시 집중이 세계적으로 큰 사건이에요. 공해문제가 다 거기에서 나오잖아요? 또 범죄가 거기에서 벌어진다구요. 사탄이 우거할 수 있고 파괴적인 이 도시를 빨리 해체해 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려니 우리 같은 사람이 여기에 와서 현재 해체 운동을 하기 위한 것이 이 놀음이라구요. 땅을 사 가지고 중요한 사람들 집도 지어 주고 여기 와서 살라고 하는 것입니다. 죽기 10년 전에 여기에 와서 자연과 더불어 살다가 여기에서 죽는 거예요.

통일교회의 고생하는 사람들, 오야마다라든가 전부 다 고생하는데 집 한 채씩 지어 가지고 여기서 사는 거예요. 여기에서 자연만으로 사는 거예요. 은행에 예금 안 해도 살 수 있다구요. 안 그래요? 낚시질하고 수렵만 하더라도 살 수 있어요. 헌팅만 할 수 있으면 되는 거예요. 짐승이 많지요? 짐승이 많거든. 그러니 먹고사는 것은 문제가 없어요. 또 나무가 많아서 과일이 많으니 농사짓지 않고도 살 수 있는 거라구요.

현재 여기 이 지역에서 농사지어 가지고 80억 인류를 먹일 수 있는 거예요. 자연을 중심해 가지고 수십억 인류가 먹고살 수 있어요, 농사 안 짓고도. 그런 희망이 있는 후보지가 되기 때문에 선생님이 여기에 온 것입니다.

그리고 해양 에너지가 있어요. 바다만 가지고는 안 돼요. 바다와 육지와 연결되는 연안, 물을 중심삼고 20킬로미터 이내인 지역을 세계적으로 통일교회 교인들이 점령해 가지고 전세계의 굶어 죽을 수 있는 사람들을 살려 주자 하는 운동이 해양 복고 운동이에요. 그러니 배타야 되고, 배타고 섬나라에 가고 싶으면 어디든지 가는 거예요. 우리 배들 타고 일본에도 갈 수 있고, 어디든지 갈 수 있는 거예요. 가라앉지 않으니까.

교섭을 잘 하게 되면 돈을 안 들여 가지고도 큰 배 같은 데서 사는 거예요. 배의 선장 같은 사람은 얼마나 외로워요? 바다에 대해 훤히 알고, 어디 명승지를 알게 된다면, 세계에 배가 왔다갔다하는데 돈 한푼 안 주고 사장을 일주일만 만나서 친구해 가지고 그 배 주인 노릇을 하면 어디든지 다닐 수 있는 거예요. 이렇게 된다면 우리 배 같은 것도 크레인으로 실어 가지고 어디든지 갈 수 있는 거예요. 그런 생각을 하고 지금 남미를 중심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