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날에 농원을 만들어 세계 사람들을 데려다가 교육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2권 PDF전문보기

판타날에 농원을 만들어 세계 사람들을 데려다가 교육하자

이제는 비행기가 여러 대가 됐어요. 그래, 내가 비행기 회사를 만들지 않았어요? 지금 한 사람이 고급 비행기를 많이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내가 기록이에요. 아무리 큰 회사라도 비행기 한 대지 세 대씩 갖고 있는 사람이 없다구요.

지금 이것이 스위스 제인데, 이건 활주로가 4백 미터만 되면 날아요. 그래, 세계의 국가 메시아들한테 ‘그 비행기 한 대씩 사라!’ 하게 되면 무슨 짓을 해서라도 살 거라구요. 어때? 김중수는 사겠어?「예. 사야지요.」사야 된다고 하는데 살 수 있어?「삽니다.」빨리 사 봐! 육대주에 한 대서부터 시작해 가지고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이 그런 비행기를 타고 순회하고 그래야 하늘나라의 황족권, 하늘나라의 백성의 권위가 있지요. 사탄세계에 져서 되겠어요?

사탄세계는 망해요. 돈 많은 사람은 이제 살아남지 못해요. 강도단이 와 가지고 탕두질(도둑질)을 하게 돼 있어요. 굶어 죽는 사람들이 가만히 있겠어요? 국경만 없어 보라구요. 미국 도시는 전부 다 황폐해진다고 보는 거예요. ‘너희들만 먹고살겠다고 하느냐? 같이 먹고 살고, 죽어도 같이 죽자!’ 한다는 거예요.

그래, 판타날에 와서 농사를 짓고, 망고 과수원을 한 1백만 헥타르만 만들어 놓아 보라구요. 뭐 동물이란 동물, 사람은 다 모여들 것 아니에요? 그 다음에 뭐예요? 다른 과일 나무들을 산에 심는 거예요. 그런데 여기는 또 산도 없어요.

김윤상!「예.」농장을 실패했으니 농장 복귀하기 위해서 모범적으로 하나 만들어 보라구.「예.」다른 생각 하지 말고. 뭐 땅은 이제 다 샀어.

그래, 이번에 내가 52명이던가 49명이던가 미국에 데려다가 구경시켰어요. 몇 명이던가?「57명입니다.」그래, 그 사람들이 이런 데서 다 나이 많아서 죽을 사람들이 많을 것 아니에요? 몇 사람만 데려다가 모델형 농장을 지을 수 있으면 시켜서 우리 교육을 할 수 있는 농원을 만들어야 됩니다. (녹음이 잠시 중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