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은 근본 문제의 해결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축복은 근본 문제의 해결책

『……여기에서 지상인과 영인과의 일치점을 살펴보자. 지상생활이나 영인들의 생활은 모두 반쪽씩만 갖고 있기 때문에 반쪽씩밖에 이룰 수 없다.

그러면 육체와 영인의 결실은 각각 어떻게 해야 완전한 열매를 맺을 수 있는가? 지상생활에서 육체와 영혼이 분리되기 전에 지상에서의 삶을 잘 마무리해야 완전한 열매를 맺게 된다. 그런데 영혼이 잘 익지 못하고 영계에 오게 되면 문제가 생긴다. 따라서 그것을 해결하기 위하여 조상과 후손과의 관계는 복잡해진다. 그러므로 우리의 지상의 삶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가 하는 것을 다시 한 번 명심해야 된다.』

지상이 전체의 중심 자리에 있기 때문에 문제가 크다구요. 지상에서 자리잡고 가야 됩니다. 방향성을 가지고 가지 못하면 저나라에 가서도 자리를 못 잡아요.

『……그러기에 중생의 과정을 거치려면 바로 참부모님으로부터 거듭 태어나지 않으면 안 된다. 이것이 축복이다. 최근에 축복의 관문을 대단히 넓혀서 큰 혜택을 주시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그들 스스로는 이해하지 못하지만 거듭 태어난다는 절차를 통하여 혜택을 입게 되면 이 나라에서는 축복을 받은 백성이 된다. 뿐만 아니라 참부모님 살아 생전 많은 백성들에게 한량없는 특사의 길을 주시니, 받은 자는 천국이요, 그들 또한 중생의 과정을 거친 자이니 이유 없이 지상의 후손과 조상이 같이 복을 받는 기간임을 알아야 한다.』

엄청난 문제지요. 근본문제가 뒤집혀요. 뿌리가 이렇게 거꾸로 되었다구요. 거꾸로 됐기 때문에 언제나 전부 다 영양소를 받을 수 없는 것이 사람의 고충이요 고해라고 하는 거예요. 이걸 뒤집어 박는 거라구요. 그래, 그것이 축복이라구요.

핏줄이 달라져요, 핏줄. 핏줄이 달라지니 근원이, 우주 전체가 달라지는 것입니다. 가는 길이나 모든 사는 환경이 달라집니다. 달라져 가지고 자기를 중심하던 것이 하나님을 중심삼는 것입니다.

타락한 세계는 지금 사는 것이 전체 중심이 아니고 자기 중심인데, 이것이 달라져요. 핏줄이 달라짐으로 말미암아 전체 중심의 자리에 일약 도약해 가지고 자리를 잡아요. 어디 가서? 전부 다 바로잡아 가지고 아무데나 가서 서 있는 것이 아니고 자기가 설 자리에 가서 선다구요. 축복이 근본 문제의 해결이에요. 뒤집어 놓는 거예요, 핏줄을. 아까 핏줄을 얘기하잖아요? 핏줄이 문제입니다.

곧 끝내지. 열한 가지인데, 빨리 끝내라구.「예. 마지막 한….」그래, 그럼.

『……사랑은 인간이 세상에 태어날 때 하나님으로부터 받은 하나님의 형상의 가장 핵심적인 노른자위이다. 인간은 그것을 그대로 상속받아야 할 것이었다. 그러나 그것이 잘못됨으로써 하나님과의 관계가 끊어졌으니 이것을 회복하기 위한 방법은 인간이 하나님을 닮아야 한다.

하나님을 닮기 위한 가장 최선의 방법은 하나님의 자녀로서 사랑의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야 한다. 사랑, 사랑, 사랑! 그것은 모든 것을 이겨내고 모든 것을 녹여내고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는 근본 된 힘이다. 사랑만이 인간이 하나님께 받은 가장 큰 선물이요, 인친표이다. 사랑, 잃어버린 본연의 사랑을 찾기 위해 애쓰고 노력해야 한다.』

참부모가 필요한 것은 왜냐? 사랑의 본연 자리에 그것이 반사체가 돼 있어요. 빛이 반사되어야 하는데 굴절이 돼 있어요. 굴절된 그 길이 완전히 하나돼 가지고야 하늘로 돌아가는 거예요. 떨어지면 안 돼요. 반사체, 태양 빛을 거울에 비추게 되면 전부 굴절돼 가지고 거울이 옮겨지는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그게 참부모라구요.

근본적인 모든 전부가 부정되는 거예요. 타락한 세계에 모든 관계돼 있는, 살고 있는 근본을 알면 모든 것이 부정되는 거예요. 굴절한다는 거예요. 자기가 느낄 때는 굴절이라고 생각 안 해요. 그것이 전부인 줄 알지요. 여기에서 굴절해야 한다구요. 그 굴절시키는 것이 핏줄이에요. 혈통 관계예요. 축복이라구요. 그래서 축복은 혈통전환식이라는 거지요.「2장이 다 끝났습니다.」그래. 열한 가지지?「예.」기도하라구. (곽정환 회장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