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차 아담권 시대니 모든 문제는 연합해서 주도적으로 해결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제4차 아담권 시대니 모든 문제는 연합해서 주도적으로 해결하라

「학교에 대해 보고드릴 것이 있는데요.」보고는 자기들끼리 하지, 남미에 있는 책임자들하고 나하고 무슨…. 나를 찾아다니지 말라구. 보고 듣기 싫어. 자기들이 다 해놓고 와서 보고해야지. 내 신세 지려고, 나보고 도와 달라고 그런 거 아니야?「아닙니다. 지금 진행하고 있거든요.」그거 자기들끼리 다 해. 자기들이 뭐든지 연합해서 하라구. 자기 혼자 하겠다면 자기 일하는 것이 혼자 돼. 남미 전체를 규합해 가지고 해야지.

땅을 빨리 사 놓고 내가 남미도 손떼야 돼요. 각국의 메시아가 되어 있고 제4차 아담권 시대가 되었는데, 참부모보다도 자기들이 전부 주동적 역할을 해야 된다구요. 내가 조상 가운데 맨 조상으로 살아 있는데, 자기들이 몇천 대, 몇만 대 후손까지도 뛰어넘어 가지고 조상과 관계를 맺으면 모든 것이 질서가 다 무너져요. 세계의 질서를 무너뜨려야 된다구요.

지금까지 한국의 통일산업이 망한 것이 그거예요. 전부 어려운 것을 교회 전체가 협력하고 전국적인 모든 총의에 의해 가지고 선생님께 부탁하고 연결시켜야 할 텐데, 자기들이 찾아와 가지고 내가 도와준다고 자기들 포켓에 돈을 넣어 두고 쓰다가 다 망했어요.

남미도 마찬가지야. 나를 찾아다니지 말라구. 총의에 의해 가지고 자기들이 하라구. 자기들이 문교부라든가 각 나라에 연관 맺어 가지고 해야지, 내가 찾아다니면서 뭘 부탁하겠나? 자기들이 할 것을 다 안 하고 말이야. 이제는 다 완성시켜 가지고 나한테 보고해야 돼. 때가 그런 때라구.

각 나라가 나라를 찾아야 할 때라구요. 조국광복이 되면 뭐예요? 세계적 나라가 상대적 권한을 가지고 본국을 도울 수 있는 이런 입장에 서기 위해서 조국광복이 필요하다구요. 선진국들이 앞서 가지고 반대하지 않았어요? 이들 나라가 위해야 살아나는 거예요.

사상적 면에서 뛰어 올라온 그 자리를 지금 가리고 있다구요. 유엔이나 어디나, 가정문제라든가 청소년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곳은 통일교회 이외엔 없다고 공인 안 할 수 없는 페이스로 들어가고 있는 때라구요. 내 말이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남미면 남미에 있는 자기들끼리 해 가지고 수습해야지, 내가 학교의 이사장이 되겠나, 어떻게 하겠나? 자기들이 이사가 돼 가지고 완전히 될 수 있게 앞으로 세계대학연맹의 이사를 다 만들어 가지고 하라구요. 통일천하의 주권자가 대학 이사연맹을 상대적인 사람을 내세워서 움직이게 되어 있지, 이사장을 해먹겠다고 하겠나 말이에요. 나는 지금 아무 직(職)이 없어요. 참부모 직이 제일 귀한 거예요. 내가 회사 사장이 되어 있어요, 뭐예요? 다 자기들한테 주었어요. 곽정환이도 큰 자리를…. 자기들이 일을 맡아서 해야 된다는 거예요.

내가 구십이 되어도 뒤를 따라다니겠나, 줄줄이?「앞으로 인진 님을 모시면 될까 해서요.」무엇이?「인진 님을 헤드(head)로 모시면….」인진이는 왜? 인진이가 학교에 관계하나? 쓸데없는 짓을 또 그렇게 해, 자기 마음대로. 인진이는 왜 끌어내는 거야? 누가 데리고 다니고 끌어냈어?

원래는 옛날에 지내던 모든 전부를 정비할 때예요. 여기에 와서도 그래요. 여기 며칠 있는 동안에, 오늘은 그래서 내가…. 그거 얘기했어?「예. 방금 얘기했습니다.」열한 시 반까지?「예. 열한 시 반까지 대라고 얘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