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갖지 않으면 천국 가지 못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갖지 않으면 천국 가지 못해

하늘나라의 모든 것이, 제일인 것이 사탄한테 끌려갔어요. 가정의 왕이 어머니예요. 그 여왕을 빼앗아 갔어요. 아들의 어머니인 여왕을 빼앗아 갔어요. 여자를 사탄이 전부 빼앗아 갔어요. 이래 가지고 여자들을 유린하는 것이 사탄이에요. 남편의 이름을 걸고 사랑한다는 조건은 세웠지만, 여자를 팔아 별의별 패륜적인 행동을 하고 여자의 가슴에 못을 많이 박고 죄의 보따리를 뒤집어씌워 놓고 살면서도 부끄러움을 모르는 사탄 후계자가 많지요? 알겠어요? 많아요.

그러면 여자들은 어떻게 해야 돼요? ‘저놈의 사탄 새끼, 원수를 갚아야 되겠다! 남자라는 건 전부 원수다. 잘라 버려야 되겠다.’ 해야 돼요? 그러면 천국 들어갈 수 있어요, 여자들이? ‘남자는 전부 다 원수요 도적놈이다. 저건 패륜적인 존재로 다 같다!’ 해 가지고 잘라 버리고 무시하고 멸시해 버리면 천국 들어갈 수 있느냐 이거예요. 천국은 부처끼리 들어가는데. 남자는 멸종하는데 여자가 천국 들어갈 수 있어요? 요단강을 건너기 전에 모세가 느보 산에 올라가서 죽던 거와 마찬가지예요. 탄식하면서 죽도록 세 번씩 기도해도 하나님이 안 된다고 했어요. 그와 마찬가지로 천국 못 들어가요.

그걸 알게 될 때, 여자가 ‘아이구, 이 세상에 제일 못된 남자 중에 못된 원수의 남자를 내가 같은 사랑을 했으면 제일 높은 사랑을 했다는 여자의 간판이 붙을 것인데.’ 생각하는 거예요. 그렇게 살다가 천국문에 들어갈 때 ‘내가 원수의 남자들을 이렇게 사랑했는데, 이제 천국 들어가려니 그런 지팡이 같은 남자가 필요한데, 그 남자가 어디 있소?’ 이러면 하나님이 ‘야야, 걱정 마라!’ 해서 재까닥 하고 지팡이 같은 남자가 아니라 훌륭한 남편을 데리고 와서 천국에 얼마든지 들여보내 줄 수 있다는 거예요.

참사랑 안 가지고는 천국 못 갑니다. 참사랑 세계에 있어서 왕초 되고 싶어요, 안 되고 싶어요? 왕초 되고 싶은 사람은 이렇게 다 해요. 참사랑 세계인 하늘나라에 가서 왕초 되고 싶은 사람 다 해봐요. 다 되고 싶구만. 우리 엄마는 안 하나? 엄마, 이거 해봐. (웃음) 왜 ‘하하하’ 하고 재수 없게 웃노? 헤헤헤! 한번 더 해보라구요. 이렇게 해야지, 이렇게! 하나님의 턱받침을 하라는 거예요. 다 되고 싶지요?

그러면 틀림없이 일등상을 줄 텐데, 만 명이 전부 일등이라면 어떻게 되겠어요? 만 등을 가릴 수 있어요? ‘만 사람이 전부 일등이다.’ 하고 하나님이 상을 주겠어요, 안 주겠어요? 물어 보잖아? 주겠나요, 안 주겠나요?「줍니다.」같으니까. 요놈 요놈 바꿔놓아도 어느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전부 다 마찬가지예요. 아무것을 집어도 일등이라는 거예요.

그러니까 세상만사 여자들이 일등 될 수 있는 그런 왕권의 팻말을 박고 티켓을 가졌으면 세상 남자들이 좋아하겠어요, 행복하겠어요? 제일 행복할 수 있는 남자를 찾는다면 어떤 남자겠어요? ‘세상에 제일 일등 된 여자가 세상에 맨 꼴등 된 남자를 찾아 가지고 하나님 이상 사랑해 보겠다.’ 할 때 그 남자라는 거예요. 하나님이 관심을 가질 것이, 일등 여자가 일등 남자를 사랑했다는 것이겠어요, 일등 여자가 제일 꼴등 남자를 사랑하겠다 하는 것이겠어요? 어느 것이 하나님의 주목의 대상이 되겠느냐 알아봐라 이거예요. 꼴등이에요, 일등이에요? 꼴등이에요, 일등이에요?「꼴등입니다.」

꼴, 해봐요.「꼴!」등!「등!」여러분이 대답했어요, 선생님이 하라고 해서 같이 대답했어요? 여러분이 대답했을 때는 그 일등은 내가 될 수 있는 거예요, 선생님은 못 되더라도. 선생님이 일등 못 되더라도 그 일등은 내가 된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런 사람은 하늘나라의 박물관에, 여자로서 제일 극의 극 될 수 있는 사랑을 했기 때문에 하나님이 사랑하겠다는 반열에 동참할 수 있어요. 그러니 하늘나라에 가서 하나님 보좌의 먼 자리에 앉을 거예요, 가까운 자리에 앉을 거예요, ‘나 모르겠다.’예요? 어떤 거예요?「가까운 자리에 앉습니다.」정말이에요?「예.」정말이라고 하는 사람은 쌍수를 들어 봐라! 응, 그래! 이젠 설교가 다 끝났어요. 설교 다 끝났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