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사랑하는 사람을 원수의 품에 안겨 줄 수 있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제일 사랑하는 사람을 원수의 품에 안겨 줄 수 있어야

60세가 넘고 70세가 넘으면 남자도 기관이 다 쇠퇴하지요? 곽정환!「예.」몇 살이야?「육십 넷입니다.」옛날과 같지 않지, 정력이?「예. 다릅니다.」자꾸 꼬부라 들어가지?「예.」(웃음)

육십만 넘으면 시중하는 사람, 여편네가 늙어 가지고 시중하는 것보다도 편리하게 도와주는 딸이 있든가 외손녀가 있으면 데리고 있는 것이 편리해요. 여편네가 움직이는 것을 볼 때 얼마나 불쌍해요? 그런 여편네를 중국 사람에게 보내서, 아들딸 손녀들이 많은데 한 살림 내서 2세를 내 가지고 천하에 없는 종족, 직계 계열뿐만 아니라 방계 계열을 만들어 가지고 두 세계의 어머니 아버지가 한번 되어 보겠다, 어때요? 하나님이 그 놀음을 하고 있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하나님이 딱 그 놀음을 하고 있어요.

자기가 제일 사랑하는 사람들을 원수에게 나누어 주는 거예요. 그래요, 안 그래요? 그래, 안 그래, 이 쌍것들아!「그렇습니다.」못 할 짓이 없다는 거예요, 나라를 찾아가는데. 체면이 무슨 체면이에요? 일족을 남길 수 있고 일국이 생길 수 있는 전통이 없으면 멸망해요. 인디언들을 다 잡아 죽이면 멸망하는 거예요.

그런 의미에서 지금까지는 잘 몰랐는데 이제는 참?「알았습니다!」알았습니다! 주위에 있는 여자들을 몰수해 가지고 불쌍한 남자들을 살려 주기 위해서 동원해 가지고 ‘한 20년 30년 혼자 살아!’ 하는 거예요. 그래서 절간에 가서 정성들여서 천국에 가 가지고 하늘나라의 황족권 내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은 틀림없는데, 그런 여자들을 끌어다가 해방적인 놀음도 해줄지 모르겠다 이거예요. 그렇다고 하나님이 ‘야야야, 참부모가 그런 생각을 해서는 안 된다.’ 하는 말을 못 해요. 그럴 수 없어서 걱정이지요. 다 알아들었지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다 알아들었지요? 언제든지 말이 문제입니다. 이것을 어떻게 해결할 것이냐? 하나님은 이렇게 말들이 갈라져 있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자, 알겠어요? 참 알았습니다!「참 알았습니다!」

원수의 아내와 바꿔치라면 바꿔쳐야 돼요. 요즘 세상에서도 그렇잖아요? 바꿔치기 하지요? 원수 여편네하고 자기 여편네를 바꿔쳐서 하늘의 나라를 만들겠다면 오케이! 원수하고 사돈 맺어 그 딸을 며느리 만들고, 그 아들을 사위 만들어도 문제없다 이거예요. 이래야 국경이 없어지고 원수가 없어진다는 거예요. 제일 가까운 길이 거기에 있다는 것을 알았으니 문제없다! 모든 것이 오케이다! 알겠어요?

오케이(OK)예요, 오지(OG)예요?「오케이!」오케이보다 게이트의 지(G) 해서 오지, ‘오지(OG)’면 좋겠다 이거예요. 오케이의 케이(K)는 키친이에요. 도적놈들이 전부 먹겠다고 입을 벌리고 들어오니까 오케이예요. 그것보다도 천국문의 오지(OG)! 오케이, 통일교회는 게이트의 지(G)가 킹(king;왕)이다 이거예요. 통일교회에 와서는 오 뭐라구요?「킹!」쿠키, 오케이! 킹 오브 킹! 킹이 가는 데는 모든 것이 오케이예요. 자, 알았어요?

그러니까 ‘내게 무슨 명령이 떨어지더라도 나는 단행할 수 있다. 아들에 대해서, 아내에 대해서, 딸에 대해서 새로운 명령이 있으면, 천하를 개혁하기 위해서는 무슨 일도 할 수 있다.’ 해야 돼요. 알겠어요? 선생님은 그런 측근의 모든 걸 다 정리하고 나가요, 이제부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모르겠으면 기도해 봐요, 대가리를 돌 삼아 가지고. 그 심정을 모르게 되면 참부모를 해방할 수 있는 안식 기반의 초석을 놓을 수 없어요. 그래야 하나님 해방의 뿌리가 뽑힌다는 거예요. 여기 서양 사람들은 어림도 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