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과 같은 입장인 국가 메시아는 나라를 위해 희생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4권 PDF전문보기

예수님과 같은 입장인 국가 메시아는 나라를 위해 희생해야

선생님이 첫 번째 실패했어요. 지금까지 실패의 연속이에요. 재정비하는 거예요. 예수님이 부활 승천해서 정비한 것과 마찬가지예요. 하늘 나라 주권을 가지고 하나님 자리에 서서 예수님을 나라에 배치한 것과 같이 국가에 4년 동안 배치하는 거예요.

여러분 여편네를 성신과 같이 보내서 아들딸을 만드는 거예요. 여러분을 추모하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으면 통일교회 선생님을 추모하는 분위기 가운데 성신의 입장에서 부식(扶植)할 수 있는 환경이 다 되어 있어요. 아들딸을 길러서 우리 아버지를 지상에 모셔가야 된다 이거예요. 아버지 나라에 우리가 접붙여야 된다 이거예요. 나라를 접붙여야 될 것 아니에요?

해와가 하나님의 나라를 분립시켰지요? 해와가 타락한 후에 아담까지 끌어다가 타락시킨 거예요. 그러니 아담이 하늘나라를, 영적 나라를, 영적 세계권을 이어받을 수 있는 기반에 있어서 재림역사를 중심삼고 국가를 정비하기 위한 놀음인데, 이런 실패했던 것을 다시 해야 되는 거예요. 통일교회도 마찬가지예요.

내가 하나님과 같은 아는 자리에서 여러분 국가 메시아들을 불러 가지고 예수와 같이…. 그때 부부생활을 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4년 동안 수절을 지켜야 돼요. 수절을 지키며 그립고 보고 싶은 이상 참고 나옴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심정을 알 수 있는 거예요. 좋은 집에서 잘 먹고 잘 살면서 으스대고 살아야 할 텐데 그렇지 못한 생활적인 환경의 결핍을 느끼게 될 때, 그 결핍을 느낀 모든 고통으로 하나님의 심정권을, 환경에서 얼마나 부대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는 거라구요.

나라를 위해서는 일체를 희생해라 이거예요. 그런 각오가 되어 있어요, 안 되어 있어요?「되어 있습니다.」안 되어 있으면 국가 메시아 자리를 내놓으라구요. 한국 국가 메시아 대신 서양 사람이나 일본 사람을 데려다가 시킬 거예요. 이제 그럴 때가 왔어요. 선진국가에 기반을 다 닦았기 때문에.

여러분이 못 하면 일본 사람을 시키고, 일본 사람이 못 하면 미국 사람을 시키고, 미국 사람이 못 하면 공산당 사람들을 데려다가 하는 거예요. 중국 공산당, 소련 공산당, 이북 공산당들로 대체하는 거예요. 내가 그 나라로 이사가면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내가 이북에 가게 된다면, 이북에서는 영웅 중의 영웅이라고 소문났어요. 그렇게 선전하고 있어요. 오라고 그래요. 내가 김일성하고 의형제를 맺었는데, 김정일한테 ‘야, 조카야!’ 하면 뭐라고 그러겠어요? 틀렸다고 하겠어요? ‘내 말 들어, 이 녀석아! 네 아버지가 남북통일은 누구하고 의논하느냐고 할 때 문 총재하고 하라고 했어, 안 했어? 내가 알고 있다. 하라고 했다. 그런데 왜 안 들어, 이 자식아!’ 하는 거예요. 타고 앉아 가지고 그럴 수 있는 거예요.

내가 그럴 수 있는 배포 있는 사람이에요. 선생님이 그런 놀음을 할 수 있다고 봐요, 없다고 봐요? 곽정환!「하실 수 있습니다.」여러분은?「할 수 있습니다.」왜 말을 똑똑히 못 해요? (웃음) 똑똑히 대답해 봐요. 할 수 있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