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통일은 참부모를 내세워서 해야 가능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5권 PDF전문보기

남북통일은 참부모를 내세워서 해야 가능해

남북통일을 하기 위해서는 임자네들이 맡아 가지고 해서는 안 돼요. 북한 땅을 누구를 통해서, 남한 땅을 누구를 통해서 하나님이 돌이키려고 하느냐? 아무리 자기들이 맡았더라도 선생님을 내세우고 가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 황선조?「예.」

선생님은 역적을 충신 이상으로 만들어야 할 책임이 있어요. 사탄세계보다 더 큰 나라를 찾기 위한 하나님의 마음 바탕이 그렇다는 거예요. 다 싫어하는 거예요. 안 맡으려고 그래요. 그런 사람을 어떻게 시키느냐 이거예요. 그 전에 배반했던 사람을 그 자리에 세워 가지고 하라고 할 때는 순응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것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가정을 위해서 안 바치고 나라를 위해서 바쳐 가지고 가정에 대해 실패자요 반역자가 되었으면, 나라를 바쳐야 할 때가 되면 누구보다 먼저 나라를 갖다 바친다는 거예요. 그러니 잘못된 사람도 데려와서 쓰는 것이 그럴 때는 효과적이라구요. 좀 알라구, 책임자들이. 그것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그런 사람을 데려다가 세계 무대에 내세우는 거예요. 여기 들어와서 ‘장군!’ 할 때 ‘멍군!’ 할 수 있어야 돼요. 큰소리하지 말라는 거예요. 여러분이 평하던 사람들이 여러분 수하에 가서 사느냐, 평 받던 사람들 앞에 여러분이 가서 사느냐 이거예요. 평하던 사람들이 따라가야 되는 거예요. 선생님 말을 잘 알아들으라구요.

윤정로도 선생님하고 일하면서 이상한 생각이 많았지? 없어, 있어?「이해 못 할 때가 많습니다.」그것을 어떻게 할 거야? 그렇게 이해 못 한 만큼 심정 기준이 멀어져요. 그래서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라는 거예요.

이상헌 씨가 영계에 가서 하나님을 이해 못 하지요? 하나님을 이해하겠다고 그랬어요? 아버지라고 하면서도 이해 못 해요. 알 수 없어요. 그러니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는 거예요.

그래서 지금까지 나를 아는 사람이 없었다구요. 어머니도 그래요, 어머니도. 내가 지금까지 탕감복귀 완전 정비를 위한 길을 정상적으로 걸어왔다고 봐요? 안 왔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