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은 만민 공통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5권 PDF전문보기

법은 만민 공통

동쪽 사람이 서쪽에 와 살 수 있고 서쪽 사람이 동쪽에 와 살 수 있고, 윗사람이 아랫사람과 살 수 있는 시대라는 것입니다. 4차 아담시대는 일방통행이에요. 그러면 방법이 어떻게 되느냐? 자기가 와서 남편과 같이 살지 못하는 것은 영적 수준이 높거나 낮기 때문이에요. 그것이 하나 안 되면 데려다가 영적 수준을 맞춰 가지고 같이 살게 만들어 줘야 돼요. 그런 때예요. 알겠어요?

영적 수준이 높으면 데려다가 남편 중심삼고 같이 살면서 지도해 달라고 소개는 해줄 수 있는 것입니다. 소개해 주고 잠깐 위안해 줄는지 모르지만 같이 못 살아요. 그래서 설용수는 못 해줘요. 사인도 안 해주고 이제 이름도 안 대주려고 그래요. 요전에 사인 누가 해갔어요? 유종옥이 사인해 달라고 했지?「예.」손대오인가 누구 안 했나?「안 했습니다.」누구 해줬는데?「라임열입니다.」그래, 라임열이 해준 거야. 라임열의 아들을 저나라에 가서 우리 혜진이하고 결혼식을 했습니다. 그거 생각해 가지고 다리 놓는 의미에서 해준 거예요. 라임열이 왔나?「왔습니다.」선생님 사돈 돼? 육적 사돈이야, 영적 사돈이야?「상상도 못 했던 일인데 황공할 뿐입니다.」그 말이 거짓말이 아니에요. 상상이 아니에요.

그래, 희진이는 누구하고 결혼했어요?「이제희씨 딸입니다.」이제희 딸, 거짓말이 아닙니다. 가 보라구요, 그렇게 되었나 안 되었나. 왜 해줬느냐? 4차 아담시대가 오기 때문에. 선생님 아들딸이 축복받지 못하면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예.」우선해야 됩니다. 그걸 누가 아는 사람이 하나도 없어요.

천국 들어가려면 어머니 아버지, 조상들을 다 해줘야 되고 말이에요. 형님 누나도 다 해줘야 됩니다. 그걸 해줬기 때문에 세상에 전부 다…. 다 잘난 것만이 아니에요. 다 해줬기 때문에 전부 다 닐리리 동동 해 가지고 지옥문까지 열어 제끼는 것입니다.

선생님 조상 중에는 살인한 사람이 없겠어요? 도적놈이 없다고 봐요? 있다고 봐요, 없다고 봐요? 크게 해봐요. 있다고 봐요, 없다고 봐요?「있다고 봅니다.」있다고 보면 있지, 보는 것이 아니에요. ‘있습니다!’ 그래야 ‘저 사람은 뭘 아는 사람이구만.’ 하는 것입니다. ‘있다고 봅니다.’ 하는 것보다 말이에요. 그건 70점도 안 되는 것입니다. 있어요!

그 조상들을 어떻게 처리해야 되겠어요? 그런 것을 다 처리했으니 선생님이 7대, 14대, 28대 수백 대까지 그런 사람들을 용서해 주는 것입니다. 내가 책임지고 축복해 주면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니 지옥문을 밑창에서부터, 지옥의 담, 문턱을 다 헐어 버린 거예요. (녹음이 잠시 중단됨)

그렇기 때문에 내가 조상들 앞에 그런 놀음을 했어요. 만국 만민이 나에 대해서 반대할 자가 없어요. 그들이 생각할 때 ‘아이구 선생님 아들딸도 죄지었으면 우리보다 먼저 구해 주기를 바랍니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선생님의 아들딸들이 훌륭한 아들딸들이 됐어요. 성격이 대단하고 무서워서 죄를 보면 살인도 할 수 있는 성격을 다 갖고 있습니다. 그래도 우리 아버지가 아무개이기 때문에 그럴 수 없다고 해 가지고 이를 악물고 참는다고 그러더라구요. 그거 보고 ‘아 이거 참 고맙구만.’ 했어요. 그 말 한마디가 용서할 수 있는 내용이 되는 거예요.

지금까지 혈통을 더럽힌 모든 것을 선생님 앞에 완전히 해소해 버리는 것입니다. 그러면 함부로 살게 안 돼 있습니다. 나라를 세우면 법을 제정합니다. 법은 만민 공통이에요. 국민의 공통적인 의견을 통해 가지고 대통령의 결재를 받아 가지고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니 법이 책임지는 거예요. 그렇지요? 법이 없으면 내가 책임지는 것입니다. 잘못된 것은 모두 나한테 참소하는 거예요. ‘문 총재 암만 해야 해방 못 합니다.’ 참소하는 거예요. 이걸 다 해방하는 거예요. 뿌리까지 없애 버리고 자기까지 해방해 주는 거예요. 이제 졸개 새끼들만 남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