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족연합회를 만들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5권 PDF전문보기

친족연합회를 만들라

이상가정 정착시대에서 이상 종족들이 모여 가지고 하나님을 모시면서 이상 종족교회가 생겨나는 것입니다. 어느 가정, 어느 종족이 하나님을 잘 모시느냐 이거예요. 종족이 모여서 어느 민족이 잘 모시느냐 이거예요. 전체가 교회 대신 그 동네 기념 행사날을 예배날로 정해 가지고 모여서 기도하는 것입니다.

이제 주일날도 해방해 줘야지요? 해방해 줘야 될 것 아니에요? 주일날이 왜 생겼어요? 그렇게 세밀히 얘기해도 다 잊어버렸어요? 이번에 남북통일전진대회를 안 했으면 또 다 잃어버렸을 것 아니에요? 다 잃어버리지요? 이제는 되찾는 것입니다.

3김 시대에 망쳐 놓은 거예요. 전두환이 반대 안 하고 노태우, 김영삼이 반대 안 하고 통일교회와 연합운동해서 기성교회가 하나되었다면 어떻게 됐겠어요? 통반격파 했겠어요, 못 했겠어요? 하고도 남지요. 그래서 선생님이 기가 차다는 것입니다. 수많은 돈을 투자해 준비했던 거 다 날려 버리고 이게 뭐예요? 그래, 선생님이 또다시 돈을 준비해 가지고 이 나라를 살려 주고 싶은 생각이 있겠어요, 없겠어요? 있겠어요, 없겠어요? 없어요.

조국이라는 말, 7천년 역사에 민족이 엮어져 있기 때문에, 우리 조상들이 엮어져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해온 것입니다. 이제는 조상들이 다 이동할 수 있습니다. 축복했으니 다 이동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축복을 해주었기 때문에 다른 데로 이동할 수 있는 거예요. 옛날에는 이동할 수 없었지만 이제는 어느 나라든지 다 갈 수 있습니다.

그래, 친족연합회를 만들라고 했지요? 36친족연합을 만들어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도 전부 다 36가정이 필요하고 72가정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 72가정, 이렇게 84명만 하나되었으면 예수가 안 죽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미국에 가자마자 종족적 메시아권을 설정하기 위해서 7년 동안 한 달에 한 사람씩 전도했습니다. 7년이면 84명이에요. 미국을 구하기 위해 그렇게 외치고 나온 것입니다. 그게 무슨 말인지 알아요? 다 흘려 버렸어요.

그렇지만 선생님으로서는 외부에서 어떠한 일이 있더라도 흘려 버리면 안 돼요. 한 나라를 중심삼고 이 전통을 다시 세워 가지고 말뚝을 박아놓고 그 말뚝 위에 세계 종족을 매달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할 수 없이 대한민국에 다시 들어와서 정비 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21개 도시를 중심삼고 남북통일전진대회를 통해 남북통일을 하자는 붐을 만들어 놓은 것이 얼마나 고맙고 감사한 일이에요? 여러분이 해야 되는 일입니다. 잃어버린 모든 것을 부모의 간판을 썼기 때문에 이것을 내가 한 거예요. 누구 하나 믿은 사람이 있어요? 올림픽 스타디움을 12일 동안에 채워야 된다고 하니까 황선조도 안 된다고 뻗으려고 했어요. 전부 다 원치 않았지만 그걸 다 했어요. 선생님 말을 들으면 되는 거예요. 통반격파는 다 됩니다. 다 될 수 있게 돼 있습니다.

반지를 만 5천 개씩 만들어 줬지요? 여러분도 통반격파 하기 위해서는 그렇게 해야 돼요. 국가적 기준이 만 5천 개이니 종족적 메시아는 국가적 기준까지는 못해도 천5백 개는 해야 돼요. 150개라도 해서 돌려요. 그러면 동장들이 생겨나겠지요? 반장들이 생겨나겠어요, 안 생겨나겠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앞으로 우리 당만 생기게 되면 순결반지를 지닌 부인의 남편을 중심삼고 배치하는 거예요. 가정을 배치하는 것입니다. 가정 배치시대라고 그랬지요? 여편네, 남편이 면장을 해라 이거예요. 열심히 해야 돼요. 열심히 하는 것이 다른 것이 아니에요. 이장들을 모아 가지고 밤낮으로 통반격파 하기 위해 훈독회 하면 하늘나라에 구름 타고 자꾸 올라가게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도 훈독회 한 것이 2년 조금 넘었는데 통일교회 신앙기준이 내려갔어요, 올라갔어요?「올라갔습니다.」내려갔지요? 더 올라갈 수 있는 가능성을 자기 자신이 결의하고 있어요, 안 하고 있어요?「하고 있습니다.」점점 더 결의하게 돼 있는 것입니다. 비밀의 보화, 보물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보화통을 가지고 있으면서 빈 깡통 취급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깡통이 아니에요.

그래, 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하겠습니다!」안 하면 불도저로 밀어 버릴 것입니다. 하늘에 천벌을 내리라고, 벼락을 치라고 기도할지 몰라요. 뼈를 뽑고 살을 내려 가지고 가르쳐 주라는 것입니다. 그런 기반을 다 닦아 줬다는 것입니다. 정권이 문제가 아니에요. 책임자들이 책임 못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