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산업을 통한 섭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5권 PDF전문보기

취미산업을 통한 섭리

그걸 하려고 취미산업을 시작한 것입니다. 알겠어요? 티켓 같은 것을 발행하는 것입니다. 육십이 된 대통령이 30년짜리 티켓을 사 가지고 20년 살았다면 10년은 자기 후손에게 넘겨주는 거예요. 비행기표도 1년씩 하지 말고 10년 20년씩 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어디든지 가는 거예요.

우리 조직이 있지요? 어디 어디 가겠다면 본부에서 그걸 다 조정하는 거예요. 남미에 가겠다면 어디, 어디를 거치겠느냐고 물어 봐 가지고 1번 나라, 2번 나라, 3번 나라에 누구누구가 언제 갈 것인데 좀 대우하라고 하면 우리 조직은 재까닥 하게 돼 있습니다. 그날 그날 본부에서 지시하는 모든 것을 참고해서 가느냐 안 가느냐 하는 것만 코치해서 조정만 해주면 관리체제는 완전히 다 끝나는 거예요. 본부에서 지령이 떨어지면 최고의 대접을 하지 말래도 하게 되어 있습니다. 찬물이라도, 차 한잔이라도 더 갖다 주면 그것이 서비스 넘버원이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거 하는 거예요.

그 취미산업이라는 것이 임자들이 생각하지 못하는 것을 하려고 하는 거예요. 그것을 세계를 요리할 수 있는 한 방편으로 이용하자는 것입니다. 그것이 뭐냐? 흥신소가 돼야 돼요. 관심 있어요, 이제? 그것을 해놓아야 세계 평준화가 가능해요. 여기 대한민국 상부에서 하더라도 농촌은 관계없어요. 흥신소는 어느 끄트머리라도 문제가 벌어지면 재까닥 보고하는 것입니다. 그걸 지방에서도 발표할 수 있지만 꼭대기, 워싱턴에서 발표하는 거예요.

그래서 이메일하고 인터넷을 이용하면 팍팍팍…. 사건이 어떻게 되느냐? 일본에서 수습하고 한국의 사건이 몇 개 걸려 있는지 흥신소에서 보고하면 알아요. 그거 해결되면 한국 흥신소에 딱 보내는 거예요. 1번, 2번, 그 내용에 대한 기사를 보고 싶으면 다 볼 수 있습니다. 나날이 첨가할 수 있어요. 이래야 세계를 하나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 흥신소 관심 있어요? 경찰서 조사과장으로부터 치안국의 조사국장, 군대 조사국까지 전부 다 심부름꾼이에요. 세계 각국이 유 피 아이를 중심삼고 통신사를 통해서 후루룩…. 그 준비를 다 했어요. 마지막까지 다 했습니다. 이제 누굴 때리기 시작할까요? 곽정환이를 때리기 시작할까요? 곽정환이를 때리면 어떻게 돼요? 대한민국은 형무소 못 보냈지만 내가 때리면 형무소 보낼 수 있습니다. 정말이에요. 웃지 말라구요. 유종관이 웃는 것이 딱 비웃는 모습이네.「아버님이 감옥을 어떻게 보내시겠습니까?」하나님이 지옥을 어떻게 보내? 하나님이 어떻게 지옥 보내는 거야? 무슨 말을 하고 있어?

제일 무서운 결정은 선생님이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아담 해와를 지옥에 거꾸로 꽂지 않았어요? 몇 천년 고생한 것입니다. 자기가 몇 년 고생한다고, 1대에 고통이 있다고 그걸 단행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런 놀음까지도 할 수 있는 훈련을 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펄펄 뛰는 사슴을 잡으면 눈을 부릅뜨고 살려 주기를 바라는 그것을 칼로 심장 찔러 가지고 붓대로 피를 빨아먹는 훈련까지 했습니다. 이제 원수를 잡아 이렇게 처리할 수 있느냐 이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사실은 무서운 사람이에요. 독한 사람입니다. 독하고 무서운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내가 그걸 알아요. 피를 보게 된다면 피로 끝장내야 돼요. 내 손으로 피를 안 보려고, 피 안 흘리고 어떻게 천하통일 하느냐 이거예요. 그러니 죽어나지요. 안 그래요?

선생님이 피를 보게 되면, 피로 복수하게 되면 피로 정복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못난이 놀음을 하는 거예요. 이번에도 정부를 도왔으면…. 아이 엠 에프(IMF;국제통화기금) 사태가 왔을 때도 삼성이니 현대는 4조 원이나 후원하면서 통일교회는 4천만 달러도 안 도와줘? 이놈의 자식들! 내가 원치를 않아요. 도와준다고 해도 원치를 않아요. 더럽힌 돈은 원치 않아요. 자, 얼른 읽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