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사람들을 한국 사람과 완전히 접붙일 계획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일본 사람들을 한국 사람과 완전히 접붙일 계획

이것이 일본제라고 생각해요, 독일제라고 생각해요, 프랑스제라고 생각해요?「일본제입니다.」「독일제입니다.」보여요? 나는 이렇게 해도 안 보이는데, 여러분은 보여요? (웃음) 일본제입니다. 일본 여자들을 가끔씩 때려 몰기 위해서 필요한 것입니다. (웃음) 이게 고장나면 큰일나겠지요? 분침과 초침 중에서 어느것이 빠를 것이냐? 선생님은 초침을 중심삼고 일본 멤버들을 훈련시키고 싶은데, 일본 멤버들은 분침도 아니고 시침을 중심삼고 훈련하고 싶어한다구요. 그렇게 생각하는 선생님을 따라오고 싶은 여자가 없다면 희망을 가질 수 없는 절벽입니다. 알겠어요?

선생님은 시계를 보면서 초침을 넘어갈 수 있는 여자들을 어떻게 만들 것인가를 생각합니다. 이 시간에도 초침의 60분의 1이라도 넘어가는 사람이 한 사람 정도는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누구든지 그렇게 되려면 잠자고 싶은 대로 잠자면서 준비할 수 없습니다.

일본이 선생님을 위해서 잠잘 수 있는 방 하나도 준비하지 못했잖아요? 그렇다고 여러분이 준비해 놓은 방이라도 있어요? 일본에 가서 앉을 데도 없다구요. 그러니까 잘 데가 없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지요? 3층에서 2층, 2층에서 1층, 1층에서 지하실까지 뒹굴더라도 걸리는 것이 아무것도 있을 수 없는 그러한 안식의 집이 한 채라도 있느냐 하면 없다구요. 여러분은 있다고 생각해요?

여러분은 그렇지요? 여러분의 집에 선생님이 한 달만 머물러도 돌아가면 좋겠다고 생각하겠지요? 그런 생각은 꿈에도 안 한다는 사람이 있으면 손 들어 봐요! 여자들은 모두 다 그렇게 생각하겠지요? 선생님이 일본에 가서 쉴 수 있는 데가 어디에 있어요? 그런 곳이 있어요, 없어요? 없잖아요? 그래도 선생님은 일본 멤버들을 한국에 완전히 접붙이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해요? 그렇게 하는 것이 좋은 거예요, 나쁜 거예요?「좋은 것입니다.」

일본에서는 사촌들끼리도 결혼하지요?「하이.」한국에서는 문씨면 문씨끼리 결혼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 생각해 보면, 일본 민족은 엉터리입니다. 사촌끼리 한 집에서 살지요? 2층이나 3층의 집이면 6촌까지도 살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함께 살다가 결혼하는 혈통을 가지고 있다구요.

그러한 일본 사람들과 한국 사람들의 피를 섞으려고 하는 선생님이 좋은 선생님이에요, 나쁜 선생님이에요?「좋은 선생님입니다.」일본의 그러한 사정을 잘 아는 사람들은 좋은 선생님이라고 생각하겠지만, 그렇지 못한 사람들은 바보로 생각한다구요.

한국에서는 모르는 사람들도 그렇게 생각하고, 아는 사람들도 그렇게 달갑지 않게 생각합니다. 죽어도 그렇게 결혼하고 싶어하지 않은 것이 한국 사람들입니다. 동양에서 순결을 귀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한국 사람들입니다.

옛날에 일본 사람이나 중국 사람들이 길바닥에서 죽었을 때 조사해 보면 모두 다 무기를 소지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한국 사람들이 시베리아나 중국으로 독립 운동을 하면서 돌아다니다가 죽었을 때 조사해 보면 칼도 없고 아무것도 없었다구요. 라이터와 돌밖에 없었습니다. 그런 것을 알고 있던 중국이나 소련 같은 곳에서 한국 사람이라고 하면서 밤중에 찾아가면 누구든지 재워 주었던 전통이 있습니다. 그만큼 한국 사람들은 도덕심이 깊습니다.

그래서 영적인 계시를 받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일본이 몇 년 동안 한국을 점령할 것이라는 사실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니까 일본 사람들이 언제 돌아갈 것이라는 것도 물론 알고 있었다구요. 통일교회가 나와서 언제 어떻게 되고, 재림주가 어떻게 될 것이라는 것들도 전부 다 알고 있었던 것입니다. 한국 사람들은 그렇게 역사를 넘어오고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