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성은 선교사로 나가 그 나라를 일본 이상으로 사랑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일본 여성은 선교사로 나가 그 나라를 일본 이상으로 사랑해야

그러니까 일본 여자들은 전세계에 선교사로서 파송되어서 가장 귀한 것을 3분의 2까지 투입하라구요. 그 3분의 2는 사탄적인 것이고, 나머지 3분의 1이 자기의 것이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원리관입니다. 그래서 돌아올 때 무엇이든지 가지고 돌아오면 안 됩니다.

아들딸을 양육하더라도 보상을 받는 것이 아니라구요. 그런 것은 나라가 발전한 다음에 생각해 볼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 당장에 그렇게 투입해 가지고 자기 자신에게 무슨 이익이 있기를 바란다면 하나님의 나라와 아무런 관련도 없게 됩니다. 오히려 짐이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게 전세계로 파송되어서 교육을 시킬 수 있도록 중고등학교의 교과서를 번역해 놓으라고 선생님이 명령했습니다. 오쓰카! 선생님이 그렇게 명령했어, 안 했어?「예, 명령하셨습니다.」지금 고등학교 교과서까지 번역이 끝나지 않았잖아?「아직 고등학교 교과서는 번역이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무엇을 위한 것이냐? 적어도 고등학교를 졸업하면 18세 이상이 됩니다. 그러니까 아담과 해와가 타락한 16세 이전에 어머니를 중심삼고 세계적으로 똑같은 혈통의 후손들로서 교육해야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니까 각 국가에 일본 여자들을 130명씩 선교사로서 파송하게 되어 있지요? 그렇게 되어 있어요, 안 되어 있어요?「그렇게 되어 있습니다.」그렇게 파송되어 가는 나라를 일본 이상으로 사랑하지 않으면 돌아올 수 있는 다리가 연결될 수 없습니다. 일본 여자들이 세계에 흩어져서 달을 보고 눈물을 흘리면서 책임을 다하고 돌아와야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하나님이 섭리입니다.

그러니까 일본 여자들을 고생시켜야 되겠어요, 안 시켜야 되겠어요?「고생시켜야 됩니다.」그렇게 되면 일본이 세계적인 어머니의 국가가 될 수 있습니다. 저금을 해놓아도 이자가 없는 그러한 나라는 망합니다. 지금도 어렵지요? 경제적으로 파탄에 이른다는 것입니다.

그런 상태가 계속되면 소련과 중국이 침략해 온다구요. 일본은 벌거벗고 있는 여자처럼 아무런 방비책도 없잖아요? 어디든지 끌려갈 수 있는 비참한 운명에 처해 있는 일본 여자들입니다. 여러분이 미워서 이런 말을 하는 것이 아니라구요. 어머니의 책임이 무서운 것입니다. 수십억의 인류를 얽매어 놓은 죄의 사슬을 누가 끊어야 되겠어요? 그것은 일본 여자들의 책임입니다. 그것이 원리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