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0년 동안 받은 경제적인 은혜를 베풀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지난 40년 동안 받은 경제적인 은혜를 베풀어야

지나간 40년 동안 유럽의 경제적인 은혜를 받았던 해와국가인 일본의 책임은 그 동안에 받았던 은혜를 깨끗이 베풀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어머니를 위한 소유권이 생기는 거라구요. 그 이전에는 일본으로서의 소유권을 행사하면 안 됩니다. 그 소유권은 조국을 건설하기 위한 헌납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면 그것을 무엇에 쓰느냐? 교육비로 쓰는 것입니다.

지금은 언론계를 통해서 각 국가의 지도자들을 철저하게 교육해야 됩니다. 그래서 사탄이 쌓아 놓은 모든 담들을 다 무너뜨리고 하나님이 마음대로 주관할 수 있는 조국을 건설해야 한다구요. 그것을 해와가 하지 않으면 타락의 중심뿌리를 뽑을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어떠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해와국가인 일본이 세계 각 국가에 하늘이 원하는 교육기반을 닦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가장 중요한 책임입니다.

지금 일본에서 대학을 졸업한 사람들을 말이에요, 미국이나 한국으로 불러서 훈련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자들 가운데 대학 이상을 졸업한 사람들을 한국과 정반대 쪽에 있는 우루과이에 불러서 아버지 국가의 전통, 어머니 국가의 전통, 그리고 장자 국가의 전통을 중심삼고 훈련시키고 있다구요. 그래 가지고 세계의 모든 국가에 파송해야 될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유엔 총회를 중심삼고 종교권의 대사관을 만들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평화의 기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 유엔 자체가 지구의 끝까지 가서 만들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모든 국가들을 묶어 가지고 유엔의 상대권에 세울 수 있는 중간적인 책임을 감당할 수 있는 무엇이 있어야 되는데, 그것이 없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그러한 역할을 해야 되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