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이 곧 생활이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교육이 곧 생활이 돼야

그러니까 성인들을 축복해 주고 그러지요? 살인마와 성인을 같이 축복해 주어서 아담가정에서 파괴된 모든 것을…. 사탄이 개재했는데 사탄을 떼어버려 가지고 부모님만이 사탄이 없이 축복해 줄 수 있는 거예요. 그래서 지옥해방이에요. 지옥을 무시해 버리는 거예요. 그건 하나님도 못 해요. 사탄도 못 하는 거예요. 선생님의 특권이에요.

낙원 이하의 모든 영계를 부정해 버리는 거예요. 정리해야 돼요. 없어져야 돼요. 그 대신 통일교회의 축복받은 가정을 중심삼은 낙원이 생겨요. 축복가정을 중심삼고 지옥이 생겨요. 그렇다고 지옥이라고 해서 어머니 아버지가 영원히 갈라지는 것이 아니에요. 같이 들어가 있어요. 그러니 부모가 곤란하지요. 형님들이 잘못하면 곤란하다는 거예요. 자동적으로 거기에서 가인 아벨을 중심삼아 가지고 천지 이변이 벌어져요. 할아버지가 손자가 되고 말이에요, 그렇게 되는 거예요. 그래서 형님이 되는 과정을 거쳐 다시 돌아가야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상헌 씨가 보고한 영계가 그냥 그대로 있는 게 아니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석가모니니 공자니 그 그룹에 있는데 그렇게 안 돼야 돼요. 다 헐어 버린다구요. 지옥 철폐, 낙원 철폐예요.

그래, 축복가정들이 자기 죄명을 달고 다닌다고 그러지 않았어요? 감옥도 있다구요. 그것이 그냥 그대로 되는 거예요. 가정적 낙원이 생기고, 가정적 지옥이 생겨요. 정비해야 돼요. 지상에도 남아 있으니까 영계에도 남아 있는데, 이것을 정비해야 되는 거예요. 그래서 강력한 조치 법을 만들어야 되는 거예요.

교육이 생활이에요. 그 단계에 안 갔지요?「예.」목사가 필요 없어요. 아버지가 하는 거예요. 아버지 대신 장자가 하는 거예요. 왕이 되면 부모가 대신해야 되고, 부모가 되면 장자가 대신해야 돼요. 자기들이 그래야 돼요. 장자권을 복귀한 다음에 부모권을 복귀하고, 부모권을 복귀한 다음에는 왕권을 복귀해야 돼요. 자기들도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해야 돼요. 그냥 그대로 스톱되는 것이 아니에요. 쉴 사이가 없어요. 오늘 8단계 얘기를 했지요? 나중에는 왕하고 여왕 아니에요? 그걸 넘어가야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