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종 차별 없이 모든 사람을 사랑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인종 차별 없이 모든 사람을 사랑해야

여자가 그릇이라면 큰 그릇이 되어야 합니다. 백인?흑인?황인까지 전부 다 낳아 보겠다는 마음을 가져야 된다구요. 요즘에 브라질 같은 데 가면 여자가 아이를 낳는데 아무리 아버지는 백인이라도 살갗이 흰 아이만을 낳는 것이 아닙니다. 혈통에 흑인도 들어가 있고, 황인도 들어가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요? 백인의 여자가 백인의 아들딸을 낳았다고 해서 그러한 아이들만을 사랑하면 안 됩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 여러분의 남편이 백인이면 그 남편을 닮은 아들딸만을 사랑하고 흑인이나 황인종을 닮은 아들딸을 낳으면 차별할 거예요? 어떻게 하겠어요? 그런 것을 생각해 본 적이 있어요? 그러니까 인종차별이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모든 인종에 대한 사랑의 시작은 여자로부터입니다. 타락으로 말미암아 인종차별의 문제가 생겼기 때문에 타락을 초래했던 여자가 이걸 수습해야 됩니다.

본래는 여자가 백인과 한 번 결혼하고, 흑인과 한 번 결혼하고, 그리고 황인종과도 한 번 결혼해서 세 아들딸을 낳아 가지고 한 남편을 통해서 낳은 것과 같은 생각을 하지 않으면 하나님의 심정권을 모릅니다. 하나님이 그렇지요? 백인만의 하나님이에요, 흑인만의 하나님이에요, 아니면 황인종만의 하나님이에요? 그렇지 않습니다.

그런데 여러분 가운데 다른 사람들과 방을 같이 쓰고 싶어하지 않는 여자들이 많이 있지요? 그렇지요? 일본에서 자기 방을 가지고 생활하면서 자랐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그렇게 자기 방을 가지기 이전에 쌍둥이가 있다는 것을 잊어버리면 안 돼요, 쌍둥이. 그토록 좁은 자궁 안에서 함께 왕궁생활을 했다는 것을 생각해 볼 때는 말이에요.

모든 쌍둥이들 가운데 여자만의 쌍둥이가 아니라 남자와 여자의 쌍둥이도 많이 있다구요. 그거 알아요?「하이, 이란성 쌍둥이입니다.」글쎄, 본 적이 있어, 들어 본 적이 있어, 아니면 아느냐고 묻는 거라구.「들어 본 적이 있습니다.」들어 본 적이 있어?

선생님의 형제들 가운데 그런 쌍둥이가 있었습니다. 그 사이가 좋기로는 말로 다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얼굴이 닮았는데, 여자가 남자의 얼굴을 닮으면 큰일이겠지요? (웃음) 그러니까 모든 사람들의 경우에 있어서는 정반대라구요. 그러면서 어디에 가든지 상대적으로 통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자들끼리는 50퍼센트 이상 닮습니다.

만약에 조상들 가운데 백인 흑인, 그리고 황인종의 조상이 있을 경우에 쌍둥이를 낳으면 살갗이 흰 쌍둥이만 된다고 하는 법이 있어요? 그런 것을 생각해 본 적이 있어요? 흰 아이와 검은 아이가 쌍둥이로 되면 어떻게 할 거예요? 그렇게 태어나자마자 죽여 버려요? 그럴 때 여러분은 어떻게 할 거예요?

그럴 경우에 흰 쪽이 오빠가 되고 검은 쪽은 누이동생으로 태어나는 것이 좋겠어요, 아니면 반대로 검은 쪽이 오빠가 되고 흰 쪽은 누이동생으로 태어나는 것이 좋겠어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때요? 일본 사람의 경우라면 백인이 아니라 피부색이 노랑과 검정으로 되면 어떻게 할 거예요? 나를 닮은 쪽으로 손이 먼저 가면 검은 아이는 어떻게 할 거예요? 젖을 어느쪽에 먼저 줄 거예요?

평화를 위해서는 검은 아이한테 젖을 먹인 다음에 황색이나 흰 쪽에 젖을 주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평화권이 영원히 생기지 않습니다. 선생님의 말씀이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

통일교회 멤버들은 대학에 들어가면 세계의 모든 민족을 형제처럼 생각해야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요? 하숙에 들어갈 때도 세 명이 같은 방을 쓰게 된다면 백인만을 원해요, 백인과 황인만을 원해요, 흑인도 원해요?

그럴 경우에 세 명이면 어떻게 할 거예요? 우측은 백인, 좌측은 뭐예요?「흑인.」알고 있구만! (웃음) 그런 것을 확실하게 해놓지 않으면 미완성의 결과가 되어 버립니다. 세 형제가 있으면 그들끼리도 검은 쪽은 싫어하는 거라구요. 그런데 엄마까지 그러면 어떻게 할 거예요? ‘너희들도 엄마처럼 이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평화의 세계를 이루는 주인이 된다.’ 하는 교육을 해야 됩니다. 먼저 부족한 쪽, 형제들끼리 싫어하는 쪽을 부모가 사랑하지 않으면 균형이 잡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