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의 세계를 이룰 수 있는 방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평화의 세계를 이룰 수 있는 방법

선생님이 무섭다구요. 일본이 잘못하면 정면으로 공격하는 것입니다. 미국도 그렇다구요. 미국은 익숙해져 있습니다. 문선생이 그렇게 충고하지 않으면 병에 걸려서 죽어 버린다고 말이에요. 그래서 지금 미국에서는 문선생이 빨리 죽으면 곤란하기 때문에 말이에요, 참고 지켜보고 있다가 결과를 보고 좋으면 대번에 돌아서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금 보니까, 문선생이 유엔까지 수습하는 엄청난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끌어당기려고 합니다. 그것이 좋은 거예요, 나쁜 거예요?「좋은 것입니다.」그것이 좋은 거예요? (웃음) 그것은 억지로 끌어가는 거라구요. 미국, 한국, 북한뿐만 아니라 모든 세계 원수 나라의 국경을 넘어서 서로가 끌어가려고 하더라도 나쁜 것이 아닙니다. 그렇게 생각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평화의 세계는 간단히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을 가르쳐 줄까요? 평화의 세계는 2, 3년 이내에 이룰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을 알고 싶어요?「하이.」자기의 일족이나 국가를 총생축헌납하라구요. 총생축헌납이라는 것을 알아요? 그것을 아는 사람은 손 들어 봐요! 총생축헌납이라고 하는 것의 내용을 아는 사람은 손 들어 보라구요! 뭐야, 이건 뭐야? (웃음) 이렇게 손을 드는 게 있어요? 총생축헌납이라고 하는 것을 아는 사람, 손 들어!

모두 다 어디서 왔어요? 일본에서 온 사람들이 아니지요? 일본의 풍습에 그런 것이 있어요? 한국의 풍습에는 그런 것이 있다구요. 가족끼리 어디에 놀러가더라도 말이에요, 먹을 것이 있으면 먼저 처음에 이렇게 던져 주는 거라구요. 사탄 분립이에요. 조건적으로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 인간의 생활 가운데 선과 악의 두 주인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조건적으로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무슨 음식을 만들더라도 조상들한테 바치고 난 다음에 후손들이 나누어 먹는 것입니다. 그렇게 전부 다 둘로 가르는 거라구요.

일본에는 그런 것이 없지요? 가미다나(神棚;집안에 신을 모셔 놓은 감실)에 올리는 것은 있지요?「하이.」일본의 신도(神道)라고 하는 것은 누구든지 천황을 중심삼고 제사를 지내는 것입니다. 다른 나라의 성인 같은 것은 전부 다 거부합니다. 하나님이 세운 모든 중심도 거부하고 그들의 일족만을 중심삼고 숭배합니다. 그렇게 하면 어디에 가든지 복을 받는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그래서 명태의 대가리도 섬기는 일본 사람들입니다. 그러니까 유일신인 하나님은 없는 거지요.

그들은 자기 가족의 평화를 위한 것이라고 하면 무엇이든지 이용합니다. 그래서 잡교를 믿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절대 유일의 하나님은 절대적인 기준에서 제물을 원합니다. 이것이 달라요. 그래서 선생님이 잡교 국가인 일본을 해와국가로 세운 것이 작은 일이 아닙니다. 모두 다 이기적인 생각을 하기 쉬운 거예요. 자기 자신을 희생해서 국가를 구한다든가 세계를 구하겠다고 하는 그런 생각을 할 줄 모릅니다. 모두 다 자기 자신을 위해서 꼼지락 꼼지락 꼼지락….

선생님의 생각은 그렇지 않다구요. 세계를 위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재산을 전부 다 선생님한테 주면 선생님이 그것을 가지고 세계적인 재벌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전부 다 세계에 나가서 뿌리고 있다구요. 그렇게 뿌리는 것은 씨앗을 뿌리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사람들도 많이 들어오면 뿌리는 것입니다. 일본 사람들도 모두 다 선교사로 나가라고 했습니다. 그러니까 모두 다 떫은 얼굴로 ‘아이구, 선생님은 언제든지 이런다.’ 하지요? (웃음) 그렇게 남미나 북미뿐만 아니라 동서남북으로 뿌리는 것입니다. 그렇게 뿌리는 것은 무엇 때문이냐? 그렇게 아들딸의 씨를 세계적으로 심기 위한 것입니다.

그게 좋은 거예요, 나쁜 거예요?「좋은 것입니다.」나쁜 거라구!「좋은 것입니다.」응? (웃음) 왜 웃어요? 아무리 선생님이 ‘나쁜 거야, 고노야로(この野郞;이 녀석)!’ 하더라도, 여러분은 ‘고노야로우센세이(この野郞先生;이놈의 선생), 좋은 것입니다.’ 해야 된다구요. 그러면 백 점을 받는다구요. 대답을 분명하게 해야 됩니다. 선생님이 나쁜 것이라고 하더라도, 여러분은 좋은 것이면 ‘아닙니다, 좋은 것입니다.’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이 역사를 바꿀 수 있습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