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님이 닦은 기반이 있으니 자신 있게 깃발 들고 나서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님이 닦은 기반이 있으니 자신 있게 깃발 들고 나서라

그렇게 생각해 보면, 여자들이 반하고도 남을 수 있는 남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일본 여자들이 반했다고 하더라도 부끄럽게 생각하지 않아도 좋다구요. 미국 남자들도 반하기 때문에 말이에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여러분은 자신 있게 깃발을 들고 나서라구요.

전세계의 남자들이 쿠션같이 깔고 앉고 싶어하는 것이 일본 여자들입니다. 그렇게 생각하라구요. 그렇게 된다구요. 선생님이 시키는 대로 하면 그렇게 됩니다. 그렇게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될 수 없다고 생각해요?「될 수 있습니다.」뭐라구? 그렇게 될 수 있다고 생각해, 될 수 없다고 생각해? 고노야로타치(この野郞たち;이 녀석들)!「될 수 있습니다.」

야로가 좋아요? ‘고노야로타치!’ 해도 ‘될 수 있습니다.’ 하기 때문에 고마루(困まる;곤란하다)라구요. 고?마루(5?0)는 백보다 작습니다. 일본 사람들은 아무리 뭐라고 하더라도 여자의 나라이기 때문에 절반인 고?마루밖에 안 됩니다. 완벽한 여자가 되려면 백의 기준을 세워야 됩니다. 50퍼센트밖에 안 되는 것은 여자이지, 그만큼도 안 되는 남자가 어디에 있어요? 그러니까 통일교회의 여자들은 고마루라고 하지 말고 햐쿠(百)마루라고 하라구요. 햐쿠마루뿐만 아니고 천만, 만만이라고 하라는 것입니다. 그래야 만족할 수 있는 큰 배짱을 가져야 됩니다.

여러분이 통일교회를 믿어 가지고 배짱이 커졌어요, 작아졌어요? 가슴이 넓어졌어요, 좁아졌어요?「넓어졌습니다.」얼마나 넓어졌어요? 선생님이 그 가슴속에 들어가서 마라톤을 하더라도 꿈쩍도 안 해요?「하이.」정말이야?「하이.」누가 ‘하이’ 했어? 그 목소리가 남자 같은 목소리구만! (웃음) 여자의 목소리가 아니라구. 큰소리로 ‘하이!’ 해봐!「하이!」저렇게 남자의 목소리 같다구. 네 남편은 여자와 같은 남편이지? (웃음)「그렇습니다.」안 그러면 곤란하다구.

어차피 오늘은 헤어질 것이기 때문에…. 식사가 끝나면 수료식이 있지요? 그러니까 선생님이 말씀을 마치게 되면 모든 것이 끝나지요? 그래서 약속된 시간을 넘기면서 말씀을 해줄 수 있는 데까지 해주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잘하는 거예요, 못하는 거예요?「잘하시는 것입니다.」무엇이 잘하는 거예요? 아침밥도 못 먹으면 좋을 것이 없잖아요? 벌써 여덟 시가 지났습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여기는 아침 식사 시간이 몇 시간이야?「일곱 시 반까지입니다.」그러면 아침 시간이 다 지났구만!「여덟 시 반까지입니다.」누시엘이 항복한 문서를 읽어 주려고 하는데? 훈독회를 할 텐데, 할 거야?「전부 다 몇 페이지를 하시겠습니까? (곽정환)」몇 페이지를 할지 어떻게 알아? 자기 마음대로야? 그 안에 양이 얼마나 될지 모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