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숨을 걸고 따라오는 여자들을 잘 가르쳐서 축복해 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목숨을 걸고 따라오는 여자들을 잘 가르쳐서 축복해 줘야

그 당시에 선생님한테는 어느 누구든지 1미터 이내로 접근할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옷을 전당포에서 사 입었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옷들은 졸업생들이 맡긴 것인데, 세탁을 한 번도 안 한 것들이었습니다. 그래서 기름때가 번들거리던 그러한 옷을 전당포에서 사 입었기 때문에 냄새가 나서 1미터 이내로 접근을 못 하는 것이었습니다. 오히려 선생님이 가까이 다가가면 모두 다 도망을 갈 정도였습니다.

선생님은 이상하지요? 여자들이 좋아할 얼굴상이지요? 극장 같은 데 갈 때는 말이에요, 여자들을 보면 쓱 선생님이 먼저 들어가면 뒤따라 들어오는 거예요. 그렇게 들어와서 자신도 모르게 선생님의 손을 잡는 거라구요. 그렇게 끄는 힘이 있는 것입니다. ‘아주머니, 뭐예요?’ ‘뭐가 뭐예요?’ ‘뭔가 못 느껴요?’ ‘뭘 느껴요?’ 할 때, 쓱 손을 올리면 ‘아, 알겠습니다.’ 하면서 놀라는 것입니다. 자신도 모르게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한 경우들이 많았습니다.

이것은 부끄러운 얘기지만, 선생님이 복잡한 전철 같은 것을 타면 미인이 선생님의 국부를 만지는 거예요. 그럴 때 어떻게 해요? 선생님은 모르는 체하면서 좋은 말로 충고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여자는 일평생 잊어버릴 수 없습니다. 무슨 인연이 있어서 그렇게 되었기 때문에 일생 동안 못 잊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그렇지요? 꿈속에서 선생님을 많이 만나지요? 약혼식을 한다든지, 꽃반지를 만들어서 끼워 준다든지, 꽃 목걸이를 걸어 주면서 아담과 해와가 벌거벗고 살던 에덴동산으로 가는 것입니다. 그럴 때 여자들은 어떻게 대처해야 되는가를 모르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그렇게 유혹을 수천만 번 받아도 문제가 없는 거라구요. 그렇지만 그들은 누이동생입니다. 앞으로 이상적인 약혼의 상대, 부부가 될 길입니다. 그러한 때가 안 되었기 때문에 기다리는 거라구요. 그렇게 기다리는 기간 동안에 그러한 행동을 할 수 없는 거예요. 철저합니다. 그렇게 지내 온 선생님이기 때문에 영계와 지상의 모든 여자들이 선생님을 따라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을 목숨을 걸고 따라오는 여자들한테 선생님의 대신으로 남자들을 교육해서 축복해 주는 거라구요. 그러니까 선생님의 명령에 절대복종한 남편의 명령을 아버님의 충고의 말씀으로 여기면서 따르는 여자가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아내가 될 수 있습니다. 남편을 무시한 여자는 모습도, 형체도 영계에 없다구요.

그러니까 선생님을 대신하는 남편으로 생각하고 아들딸을 낳으라구요. 그러한 심정을 갖지 못하면 하늘나라의 훌륭한 아들딸을 낳을 수 없습니다. 언제든지 여러분의 사랑의 밑바닥에 그늘이 남는다는 것을 생각해야 됩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