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을 철폐해서 참된 사랑을 중심한 가정을 남겨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국경을 철폐해서 참된 사랑을 중심한 가정을 남겨야

국경을 철폐해 가지고는 뭘 하느냐 하면, 참다운 사랑을 중심삼은 가정을 남기는 것입니다. 그 가정은 하늘땅을 대표한 가정이요, 또 세계를 대표한 가정이요, 나라를 대표한 가정이요, 종족?민족?가정 전체를 대표하고 어떤 분야에도 다 대표로 세울 수 있는 가정이에요. 그것이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아담가정이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개인이지만 그 개인은 아담 해와 형제시대에서는 오빠지만, 좀더 크게 되면 서로 사모하는 사춘기를 맞이해 가지고 ‘아이고, 저 남자가 내게 필요하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아이고, 필요할 뿐만 아니라 저렇게 돼 가지고 쌍쌍이 하나되어 사랑하게 되면 새끼를 치는구나.’ 그거예요. 그 과정을 다 거쳐요.

그렇기 때문에 형제시대로부터, 그 다음에는 사춘기로부터, 결혼시대로부터, 그 다음에 어머니 아버지 시대로부터, 할머니 시대로부터, 그 다음에 여왕시대로 올라가는 거예요. 오랜 전통의 역사를 지내면 여왕이 되는 거예요. 수가 많아지면 말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아담가정이라는 것은 모든 전체 이상을 대표한, 이상적 가정을 대표한 하나의 모델이에요. 알겠지요? 모델 알지요?「예.」표본이에요. 공식적인 본이다 이거예요. 거기에 따라서 그와 같이 생겨나고, 그것 같이 닮게 된다면 하늘나라의 어디든지 같은 공식적인 모델이 되기 때문에 하나님 앞에 돌아갈 수 있는 거라구요. 이게 엄청난 문제예요.

그래서 통일교회의 축복가정 모든 전부는 여기 청평의 수련소에 와 가지고 교육받아야 돼요. 알겠어요?「예.」여러분만이 아니에요. 1차, 2차, 3차로 끝나는 것이 아니에요. 지금까지 가두에서 축복을 해주었든 어디에서 축복을 해주었든 여러분이 185가정씩, 혹은 160가정 이상씩 축복해 준 모든 가정은 자기들의 가인적 세계를 연결시킬 수 있는 하늘 편 가인가정이에요.

하늘 편 가인가정이기 때문에 본연의 축복받은 아벨가정 앞에 이 가인가정은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서 자동적으로 아벨이 공적으로 세운 모든 것을 그냥 그대로 상속받아 가지고 형님으로 모실 수 있고, 아버지 대신 모실 수 있고, 왕 대신 모실 수 있으면, 하늘나라에 따라 들어갈 수 있느니라! 이게 원리관이에요. 여기에서는 무슨 구라파 사람, 일본 사람, 중국 사람, 소련 사람, 미국 사람 해서 가를 수 없어요. 그건 다 사탄세계가 하는 말이에요. 알겠어요?「예.」

한 혈족이 됐으면 한 형제예요. 오랜 역사시대에 다 갈라져서 남향으로 갔으니 더운 지대에 살기 때문에 흑인이 된 것이요, 북극에 가까우니 백인이 된 거라구요. 폴라 베어(polar bear;북극곰)라는 것이 있잖아요? 곰도 브라운 베어, 블랙 베어(black bear;흑곰)가 있지만 북극에 가게 되면 백곰이 있는 거예요. 북극, 스칸디나비아 반도를 통해서 영국 해적들이 돼 가지고 세계에 문제를 일으키는 그런 패들이 백인들이에요. 백인이 뭐 잘난 것이 없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