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뜻의 완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뜻의 완성

하나님의 뜻은 뭐냐 하면, 창조이상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창조이상을 완성하는 것이 뭐냐 하면, 우리 원리에 나와 있듯이 사위기대를 완성하는 것입니다. 상하?전후?좌우관계의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이 지상에 정착할 수 있는 자리를 잡는 것이 하나님의 뜻의 완성이라는 것입니다.

이 뜻을 완성한 가정을 확대시켜 가지고 종족과 민족과 국가 형태를 갖추어, 그 국가 형태가 그냥 그대로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지상에 살던 아담 해와, 타락하지 않은 조상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그냥 그대로 살다가 육신을 벗고 본궁으로, 조국으로 찾아서 가는 그곳이 영계다 이거예요.

영계는 우리가 가서 살 수 있는 영원한 나라인데, 지상은 그 영원한 나라에 가서 살기 위한 모든 준비를 할 수 있는 밭과 같은 곳입니다. 씨를 심으면 밭에 심는 거와 마찬가지로, 지상에 와 가지고 하나님의 생명의 씨를 받은 가정적 씨를 중심삼아 가지고 이 땅 위에 살면서 가정적 열매를 맺어서 가기 때문에, 지상 이 세계는 밭과 같은 곳이다 이거예요.

하늘이 남자라면 땅은 여자와 마찬가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 자신이 남자라면, 영계가 남자격이라면 지상은 밭과 같은 것이기 때문에 밭과 같은 이곳에 있어서 모든 완전한 열매를 결실해야 되는 것입니다. 결실하는 데는 하나님의 뜻의 완성이요, 뜻의 완성은 사위기대 완성이요, 사위기대는 상하?좌우?전후 사랑의 일체권을 중심삼은 영원한 씨가 되어 가지고 그 씨를 거두어서 들어가는 곳이 영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상세계는 무엇과 같다구요?「밭입니다.」밭과 같아요, 밭. 가정에서 심어서 번식시키는 밭과 같은 것이기 때문에, 참된 밭에 참된 열매를 심는 것이 참된 가정이상이다 하는 걸 알아야 돼요. 여기에서 심어진 것이 싹이 터 가지고 커 간다구요. 흙에 심으면 거기에 물과 공기, 태양 빛을 중심삼고 모든 영양소를 합해 가지고 생명이 자라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땅에 있는 모든 전부가 쌍쌍제도로 되어 있어요. 광물세계, 식물세계, 동물세계, 인간세계, 하늘땅 세계 전부 다 주체와 대상 관계로 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땅은 뭐냐 하면, 사랑의 가정의 씨를 심어 가지고 거둘 수 있는 무엇이라구요?「밭입니다!」왜 밭이냐? 땅에서 우리 생명 요소를 흡수해서 자라는 거예요.

어머니 몸뚱이는 밭과 같은 거예요. 어머니 배속에서 어머니 몸뚱이의 모든 피살과 뼈를 흡수해 가지고 자란 아기가 태어나, 지상에서 커 가지고 가정을 통해 완성해서 수확해 가는 곳이 영계이기 때문에, 영계는 가을에 추수한 것을 쌓아 두는 창고와 마찬가지고, 지상은 그 추수시킬 수 있는 밭과 같은 것입니다. 밭에서 잘 자라야 훌륭한 열매가 생겨나는 것이다 이거예요.

지상에서 상하관계?좌우관계?전후관계의 참사랑으로 일체권의 사랑이상을 체험해 감으로 말미암아, 하나님 나라의 창고에 들어가 가지고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생활의 이상적 상대권이 되어 하나님과 영원무궁토록 사는 거예요. 대우주가 우리 집이에요. 이게 천주라구요. 대우주가 우리 집인데, 마음대로 주관하면서 하나님과 사랑으로 같이 영원히 사는 것이 인간의 최대 행복이요, 최대 해방이요, 최대 자유였느니라! 아멘!「아멘!」알겠어요?「예.」

땅은 뭐라고요? 밭! 어머니는 뭐라구요?「밭!」무슨 밭이에요? 아버지의 생명의 씨를 받아 가지고 열 달 동안 땅의 기운을 공급받아 가지고 키우는 거와 딱 마찬가지라구요. 낳아 가지고는 어떻게 되느냐? 어머니와 그 아기가 하나되어 가지고 둘이 하나님의 사랑을 받아야 돼요. 그 가정적 사랑을 하나님이 받는 것과 마찬가지의 입장에 섬으로 말미암아 완전한 열매가 이루어진다구요.

사랑을 중심삼고 완전한 열매가 결실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 앞에 가서 영원히 살 수 있는 본향의 조국광복이라는 그 터전이, 우리가 수난 길을 거쳐서 재창조의 노정을 거쳐서 다시 갖다 맞추어 하나님의 해방과 참부모 해방을 해야 할 자유의 지상?천상천국이다! 아멘이에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