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제패의 주권을 유엔을 통해서 세워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4권 PDF전문보기

세계 제패의 주권을 유엔을 통해서 세워야

어떻게 해도 중국과 소련이 하나 못 돼요. 하나되더라도 나한테 의논하고 해야 된다구요. 2000년 이후에 세계 정상의 자리에 설 수 있는 사람은 이제부터…. 예수님이 세계 제패 주권을 세우지 못하던 것을 유엔을 통해 가지고 해야 돼요. 이 4년 동안에 한국의 남북통일 준비와 더불어 유엔 정비를 해야 할 일이 남았어요.

그래, 선생님은 선생님 할 놀음을 하는 거예요. 전에는 중국이 나하고 이마를 이렇게 저렇게 했지만, 이번에 중국이 머리 숙였어요. <워싱턴 타임스> 앞에. 뭐 싫다고 이랬는데 말이에요. 여기 석준호 갔나? 중국에 대해서 몇 가지 얘기를 더 해주려고 그랬는데.

이때는 인간이 지혜로워야 돼요. 잘 때 자야 되고, 깰 때 깨야 돼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적이 잘 때 우리는 깨야 되고, 적이 깰 때 나는 자야 돼요. 자는 데는 뭐냐 하면 배수진을 치고 자야 돼요. 강대국을 업든가, 산맥을 업고 벼랑을 업고 이래 가지고 공격할 수 있는 물이 자기가 들어와서 자는 길 외에는 못 들어오게 하고 자야 된다구요. 쉴 때 쉬고, 깰 때 깨야 돼요. 알겠어요?

북한이 지금 열심히 나하고 교섭합니다. 그래, 북한에도 우리 기반을 닦아야 돼요. 일본 사람하고 미국 사람을 들어오라고 하면 왈카닥, 여자들을 여기에 배치했다가 바로 배치해야 돼요. 그럴 것 아니에요? 일본 사람들, 서구 사람들, 남한의 여자들을 배치했는데, 그들은 우리 보통강 호텔에 근무하는 일본 사람들이 공산당의 자기들보다 낫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얼마든지 들어오라고 그러는 거예요. 그리고 구라파 사람들도 얼마든지 들어오라는 거예요. 들어오라고 연락해 줄 거라구요.

여기에 와서 훈련하던 사람들이 완전히 삼팔선 저쪽에 가 가지고 통일운동 하는 거예요. 이러면 통일돼요. 언제 그런 일이 있을지 모를 텐데, 선거 때가 오기 전에 저기 가 가지고 선거하겠다 하게 된다면 벌써….

맨 처음에는 60일이 아니면 70일을 잡아요. 그래서 얼마 가게 되면 40일로 끊어 가지고 3주일, 21수인 3주를 안 넘으려고 할 것이다 이거예요. 3주는 걸려야 된다는 거예요. 3주간에 남북통일을 어떻게 할 테예요? 저기는 다 준비했어요. 편안하게 오줌싸고 똥싸고, 먹어 가지고 배 쓸면서 변소에 왔다 갔다 할 새가 없어요. 오줌똥을 발통에 싸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내가 아마 김정일보고 총선거하라고 명령을 할지도 모르지요. 여기에 누가 넘어왔어요? 여기로 넘어온 사람이 누구라구?「황장엽입니다.」황장엽이 넘어올 것을 어떻게 알아요? 그 사람이 여기 넘어오기 전에 선생님에게 편지했습니다. 벌써 다 알고 그 내용을 해 가지고 지원군이 필요하다고 그랬더라구요. 내가 딱 잘라 버렸어요. 그거 했더라면 드러나면 완전히 깨집니다.

이북에 들어가 가지고 김정일을 중심삼고, 김일성대학 철학과 교수들, 최고의 사상가 140명을 모아 스물 한 강좌의 강의를 했어요. 그러니 원리를 다 알아요. 그러니 자기들 주체사상을 가지고 안 된다는 것을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