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필요치 않으면 즉결심판하는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하늘이 필요치 않으면 즉결심판하는 시대

종교를 반대하는 것이 얼마나 어리석고 얼마나 악영향이 있다는 것을 모르기 때문에 미국의 상?하원이 독일에…. 독일의 수상이 된 사람이 순전히 빨갱이예요. 사회주의 체제를 중심삼고 하는데 안 되니까, 자기들의 사상에 반대되는 모든 것은 정신착란을 일으켜 가지고 사회악을 조장한다, 이렇게 빙자해서 종교를 탄압하는 거예요. ‘그러한 정신착란을 일으키게 하는 것이 종교다.’ 해서 160개 종단을 범죄집단이라고 결론지은 거예요.

독일과 불란서가 합해 가지고 승공연합, 레버런 문 반대와 종교 해체 운동을 하자고 결론을 내려 가지고 세계적인 반대를 하기로 했어요. 그래 가지고 그 회의를 했다가 콩코드 비행기를 타고 가던 사람들이 몰살당한 거예요. 무서운 때예요. 야! 즉결심판이구만. 그런 때가 온다구요. 하늘이 필요치 않으면 손댄다구요, 이제는. 이제는 대전환 교체 통일이에요. 강제로라도 교체 통일할 때가 왔다구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안 되게 되면 조상들이 나타나서 천국에 데려가기 위해서는 죽이는 거예요. 사탄은 죽여 가지고 지옥에 데려가지만, 조상들은 죽여 가지고 천국 데려간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조상들이 복 주고 화 주기 때문에 자기 후손들이 죄를 지어 가지고 더 악하게 될 수 있다면 전부 다 데려가는 거예요. 그 이상 안 떨어진다는 거예요.

사탄은 선한 사람을 끌어다가 지옥에 데려가려고 죽이고 살리고 별의별 짓 하는데, 이제는 선한 선조들이 천국에 데려가기 위해 별의별 짓을 한다는 거예요. 반대예요. 알겠어요? 그게 무슨 말인가 두고 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