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가책되는 생활을 하지 말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마음에 가책되는 생활을 하지 말라

우리 통일교회도 보라구요. 오래 된 사람들이 제일 심각한 병으로 죽었어요. 무슨 병인가? 암으로 다 죽었어요. 신앙세계에서, 통일교회에서 ‘내 말을 안 들으면 안 된다.’ 해서 자기 주장이 강한 사람은 두고 보라구요. 가만히 생각해 봐요.

그렇기 때문에 자꾸 내려가게 되면 하늘이 끌어올려 주는 거예요.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겸손하게 행동하면 끌어 주지만, 자꾸 올라가면 하늘이 즉각 참여하기 때문에 죽어요. 그런 병이 뭐예요? 직격탄 말이에요. 무슨 병이에요?「금방 죽는 급살 병입니다.」(웃음) 급살 병이 무슨 병이냐 이거야. 암과 에이즈예요.

이 병들은 모르게 서서히 나타나는 거예요. 벌써 알게 된다면 몇 년 안 가요. 몸에 이상 징후가 바로 나타나지 않는 거예요. 잠복기간이 8년에서 12년이에요. 암은 1기, 2기, 3기까지 가면 몇 년 잡아요? 3년 4년을 잡아요. 그것을 보면 다 수리적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자기도 모르게 서서히 죽는 거예요. 자기도 모르지요. 알게 심판하지 않아요. 서서히 심판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주의해야 돼요. 약을 먹어 가지고 뭘 한다고 하는데, 자기 마음에 가책되는 생활을 하지 말라는 거예요. 그러면 다 오래 살아요. 자연과 화합할 수 있는 생활을 하게 된다면 그래요.